이데일리

  • 뉴스레터 신청
  • FAMILY SITE



'실사 영화' 기대되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5

입력시간 | 2017.03.21 06:00 | 이호열 기자 orca@edaily.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이데일리 이호열 인턴기자] 영화 ‘미녀와 야수’의 독주가 심상치 않다. 영화진흥위원회에 따르면 20일 오전 기준 개봉 4일 만에 157만명의 관객이 ‘미녀와 야수’를 보기 위해 극장을 찾았다. 국내 개봉 애니메이션 중 흥행 1위인 ‘겨울왕국’(개봉 4일 기준 120만명)을 훨씬 뛰어넘는 수치다.

애니메이션을 실사화한 영화들이 잇따라 흥행하면서 월트디즈니의 차기작을 기대하는 관객들도 많아지고 있다. 디즈니가 언급한 ‘실사’로 제작하게 될 애니메이션 기대작 다섯 편을 소개한다. 

1. 라이온킹(The Lion King)

`실사 영화` 기대되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5
(사진=월트디즈니)
작년 개봉했던 디즈니 첫 실사 영화 ’정글북’의 흥행을 이끌었던 ‘존 파브르’ 감독이 ‘라이온킹’을 맡게 될 예정이다. 

미드 ‘커뮤니티’와 영화 ‘마션’에서 신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했던 ‘도날드 글로버’가 주인공 심바 역할, 원작에서 무파사의 목소리를 연기했던 ‘제임스 얼 존스’가 같은 역할로 캐스팅됐다. 

지난 18일(현지시간) 월트 디즈니 관계자는 원작을 훼손하지 않기 위해 전면에 CG를 활용한 3D영화로 제작할 예정이라 밝혔다. 

오는 5월 크랭크인에 들어간다. 개봉시기는 미정.

2. 알라딘(Aladdin)

`실사 영화` 기대되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5
(사진=월트디즈니)
1993년 개봉해 그 해 각종 시상식에서 음악상과 주제가상을 휩쓴 ‘알라딘’이 실사 영화로 탈바꿈 한다. 

월트디즈니는 1년 전 ‘지니’의 스핀오프 영화를 제작한다고 밝힌 바 있다. ‘알라딘’의 실사 영화인 셈이다. 

‘셜록홈즈’의 가이 리치가 감독을, 영화 ‘빅 피쉬’의 존 어거스트가 각본을 맡을 예정이며, 뮤지컬 영화로 제작된다는 이야기도 덧붙였다. 

월트디즈니 프로듀서 댄 린은 “과거 ‘화이트 워싱’ 파장을 몰고 온 영화 ’페르시아의 왕자’(2010)와 같은 길을 걷지는 않을 것“이라며 중동 혈통의 배우를 캐스팅할 것이라고 밝혔다.

3. 피노키오(Pinocchio)

`실사 영화` 기대되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5
(사진=월트디즈니)
월트 디즈니는 2015년 4월 ‘피노키오’ 실사 영화의 감독으로 영화 ‘댄 인 러브’의 각본을 맡았던 피터 헤지스를 꼽았다. 피터 헤지스는 과거 ‘티모시 그린의 이상한 삶’이라는 영화를 통해 디즈니와 인연을 맺은 바 있다. 

이외에도 ‘펀치 드렁크 러브’(2003)의 폴 토마스 앤더슨이 각본을,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출연 계획을 밝혔지만 촬영계획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워너브라더스가 제작할 예정이다.

4. 팅크(Tink)

`실사 영화` 기대되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5
(사진=월트디즈니)
이미 두 번의 흥행실패를 맛본 ‘피터팬’이 이번에는 색다른 소재로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준비를 하고 있다. ‘피터팬’에 등장하는 팅커벨을 주인공으로 한 것. 

월트디즈니는 “당신들이 전혀 모르는 이야기를 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각본은 ‘도리를 찾아서’의 빅토리아 스트로즈가 맡고, 팅커벨 역에는 ‘나를 찾아줘’와 ‘와일드’ 등으로 연기력을 인정받은 리즈 위더스푼이 맡을 예정이다. 

‘잠자는 숲속의 공주’를 새로운 시각으로 분석해 호평을 받았던 ‘말레피센트’와 같은 신선함을 선보일 수 있을지 주목된다.

5.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Snow White And The Seven Dwarfs)

`실사 영화` 기대되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5
(사진=월트디즈니)
디즈니 최초 애니메이션이자 50년 넘게 큰 사랑을 받아온 ‘백설공주와 일곱난쟁이’가 실사 영화로 거듭날 예정이다. 

월트디즈니는 작년 10월 ‘백설공주’가 새로운 음악을 곁들인 뮤지컬 실사 영화가 될 것이라고 공개한 바 있다. 

‘라라랜드’의 음악을 맡았던 벤즈 파섹과 저스틴 폴의 합류가 눈에 띈다. 

‘백설공주’를 판타지 액션 영화로 재구성했던 영화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과는 확실히 차별화 될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디즈니는 백설공주의 여동생인 ‘로즈 레드’(Rose Red)에 대한 스핀오프 영화 제작 의사를 밝히기도 했다.

XML:Y

독자의견

오픈 로그인계정을 선택해 로그인 해 주세요.
이데일리 계정 또는 소셜 계정으로 로그인하시면
의견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이데일리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
  • 카카오스토리
닫기

신고사유

신고하기취소하기

* 허위 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서비스 활동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어 신중하게 신고해 주세요.


이시각 주요뉴스

뉴스 카테고리별 이동








    뮤직차트 더보기

    밤편지
    밤편지 
    아이유 (IU)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하이라이트 (Highlight)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에일리 (Ailee)
    부담이 돼 (Feat. 휘인 of 마마무)
    부담이 돼 (Feat. 휘인 of 마마무) 
    정키(Jung Key)
    Marry Me
    Marry Me 
    구윤회










    INSIDE FOCUS - 이데일리 사업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