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올 여름 트리플 타이틀 컴백 '이례적'

입력시간 | 2013.06.17 09:38 | 김은구 기자 cowboy@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B.A.P, 올 여름 트리플 타이틀 컴백 `이례적`
B.A.P(사진=TS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그룹 B.A.P가 올 여름 3곡의 타이틀곡을 앞세워 컴백한다고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가 17일 밝혔다.

B.A.P는 첫 번째 타이틀곡을 오는 28일 공개하며 컴백을 알린다.

TS 엔터테인먼트는 “이제 막 2년 차에 접어든 B.A.P가 트리플 타이틀을 진행하는 것이 결코 쉽지 않은 결정이었지만 이번 앨범을 통해 다양한 음악적 색깔을 선보이고 싶은 욕심이 컸다”며 “세 곡 모두 실망시키지 않을 자신이 있다”고 전했다.

이어 “세곡 모두 예사롭지 않은 스케일의 뮤직비디오와 색다른 콘셉트의 모습을 선보일 것”이라고 자신했다.

TS엔터테인먼트는 앞서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진행된 B.A.P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해 또 한번의 블록버스터급 뮤직비디오의 탄생을 예고했다.

B.A.P는 지난해 1월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3000 여명의 관객을 동원한 쇼케이스로 화려하게 데뷔, 2012년 신인들의 전쟁 속에서 국내외 14개의 신인상을 수상하며 슈퍼 루키로 자리를 굳혔다. 올해 10억원대 스케일의 뮤직비디오를 앞세운 ‘원샷(One Shot)’으로 아이튠즈 힙합 앨범 차트 13개국 석권,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1위 등 뚜렷한 성과를 내왔다.

현재는 미국과 일본 등 아시아 각지를 방문하며 ‘B.A.P 라이브 온 어스 퍼시픽(LIVE ON EARTH PACIFIC)’ 투어를 진행 중이다.XML

김은구 기자의 최근 작성기사 : 성유리 '아이스 버킷 챌린지' 참여 지명…최수종과 함께









뮤직차트 더보기

I Feel You
I Feel You 
홍대광
어려운 여자
어려운 여자 
장범준
사랑이란 말이 어울리는 사람 (사말어사)
사랑이란 말이 어울리는 사람 (사말어사) 
장범준
공허해
공허해 
WINNER
낙엽 엔딩
낙엽 엔딩 
장범준











INSIDE FOCUS - 이데일리 사업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