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에이프릴 채경 "씨스타 존경.. 정말 멋있다"

  • 등록 2017-08-15 오전 12:10:58

    수정 2017-08-15 오전 12:10:58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6인조로 재편한 그룹 에이프릴의 화보가 공개됐다.

☞에이프릴 화보 더 보기

에이프릴은 bnt 화보에서 청순가련한 외모를 가득 뽐냈다.

촬영이 끝난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먼저 그들은 솔직 담백한 이야기를 전했다. 올해 1월 채경과 레이첼이 합류하며 6인 체제 활동 중인 에이프릴. 이에 대해 채경은 “데뷔만 네 번째이며 이제야 정규직이 된 것 같다”며 합류 소감을 밝혔다.

다른 걸그룹과의 차별성으로 그들은 입을 모아 “뚜렷한 콘셉트”라고 전했다. 이어 예나는 “통통 튀는 비글미”를 에이프릴만의 강점으로 꼽았다.

멤버들과의 트러블은 어떻게 대처하는지 묻자 나은은 “트러블이 생기면 그 자리에서 바로 푼다. 멤버 6명 다 뒤끝이 없다”며 솔직하게 답변했다. 또한 현재 2년 넘게 핸드폰 없이 생활 중이라는 에이프릴. 이에 대해 채원은 “핸드폰 없이 지내니까 아날로그 감성도 생기는 것 같다”고 전했다.

멤버들은 에이프릴의 비주얼 센터로 입을 모아 나은을 꼽았는데 이에 채경은 “화려하고 뚜렷하게 생겨서 눈에 확 띈다”는 말을 덧붙였다. 한편 걸그룹인 만큼 무대 설 때 가장 신경 쓰는 부분을 묻자 예나는 “볼살이 많은 편이라 스트레스다. 얼굴살이 덜 부각되도록 얼굴 각도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이라고 말했다.

찍고 싶은 CF를 묻는 질문에 레이첼은 화장품 CF를 언급하며 “멤버 모두 피부에 좀 자신 있다”며 웃어 보였다. 출연해보고 싶은 예능 프로그램으로는 멤버 모두 JTBC ‘아는 형님’을 꼽았으며 채경은 “반말 토크 하는 것도 너무 재미있을 것 같다”며 말을 덧붙였다.

또한 에이프릴 채경은 씨스타에 대해 존경심을 표하기도 했는데 “얼마 전 마지막 무대를 꾸미시는 모습을 봤는데 정말 멋있었고 감동 그 자체였다”고 말했다.

현재 차기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에이프릴은 올해 목표로 “음악방송 1위를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하며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