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개그우먼A 남편 vs 고소인, '성추행 혐의' 입장 엇갈려

  • 등록 2015-10-08 오전 12:24:56

    수정 2015-10-08 오전 12:24:56

[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유명 개그우먼 A의 남편 B씨가 성추행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남편 B씨와 고소인 C씨의 입장이 크게 엇갈리고 있다.

서울서부지검은 B씨를 강제추행 한 혐의로 불구속 기소했다.

개그우먼 A의 소속사 관계자는 이데일리 스타in에 “남편 B씨가 고소인 C씨를 10년간 알고 지냈는데 어떻게 그럴 수 있겠느냐”며 C씨의 주장을 반박했다.

△추행했다 vs 안했다

고소인 C씨는 한 매체에 “B씨가 그의 차로 집에 데려다 주면서 상의를 벗기고 손으로 자신의 몸을 더듬었다”며 “완강히 거부를 했는데 성추행을 멈추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A 소속사는 “B씨는 C씨와 그녀의 남편을 포함해 여러 명이 술을 마셨다. C씨 부부가 다퉈서 그녀의 남편이 먼저 돌아가는 바람에 C씨를 다른 지인 부부와 함께 차로 데려다 줬다. 다른 부부를 먼저 내려준 후 C씨와는 10분 가량 함께 있었는데 운전기사도 있었고 성추행은 말이 안된다”고 반박했다.

△인정했다 vs 아니다

C씨는 B씨가 자신에게 보낸 문자 메시지 내용도 공개했다. B씨가 C씨에게 보낸 문자 메시지에는 ‘죽을 짓을 했다’ ‘부끄럽고 죄송하다’ 등의 내용이 담긴 것으로 알려졌다.

A 소속사는 “B씨가 당시 술에 많이 취한 상태라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하더라. C씨가 B씨에게 자신에게 실수를 했다는 문자를 보내니까 상황을 정확히 모르고 실수를 했다면 잘못했다고 문자를 보낸 것으로 안다. 그게 이 같은 오해를 만든 것 같다”고 전했다.

양 측의 입장은 대립하고 있는 상황이다. B씨는 검찰 조사에서 술에 취해 기억나지 않는다며 혐의를 부인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번 사건은 재판에서 시비가 가려지게 됐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그림 같은 티샷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