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민, "냄새 못 맡는다" 고백

  • 등록 2016-02-06 오전 6:00:00

    수정 2016-02-06 오전 11:16:16

이성민
[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배우 이성민이 “몇 년 전부터 냄새를 못 맡는다”고 깜짝 고백했다.

이성민은 최근 SBS 예능 ‘식사하셨어요?’ 녹화에 참여해 MC들과의 첫 만남에서 “실은 프로그램의 출연을 망설였다”고 털어났다.

이성민이 출연을 망설였던 이유는 냄새를 맡지 못하기 때문. 이성민은 “몇 년 전부터 코에 이상이 생겨 냄새를 맡지 못한다. 그런 내가 방랑식객의 음식을 먹고 그 맛을 잘 표현하지 못할까봐 ‘식사하셨어요?’ 출연을 망설였다”고 설명했다.

방랑식객 임지호는 “걱정 할 필요가 없다. 음식을 먹을 때 향을 못 느낀다면 다른 방법으로 음식을 즐기면 된다”고 말하며 냄새를 맡지 못하는 이성민을 위한 맞춤 요리를 만들었다.

향보다는 색감과 식감에 초점을 맞춘 방랑식객의 요리를 맛본 이성민은 “상상을 초월하는 맛이라 할 말을 잃었다”고 말한 후 진짜 말없이 먹는데만 열중했다. 이성민은 식사를 마친 후에야 “너무 말없이 먹기만 해서 어떡하냐”는 말을 전하며 진심으로 방송 분량을 걱정했다.

‘식사하셨어요?’ 촬영은 이성민의 인간적인 매력이 폭발하며 역대급 재미와 감동이 가득했다는 후문이다.

이성민과 함께 떠난 대전여행은 7일 일요일 오전 8시20분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관련포토갤러리 ◀ ☞ 영국 모델 겸 배우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마녀야, 웹예능을 부탁해]①'마녀를 부탁해', JTBC판 '신서유기' 될까
☞ [마녀야, 웹예능을 부탁해]②여성 중심 콘텐츠, 블루오션에서 꽃피나
☞ [설연휴 VOD산책①] 보고 또 보는 방영작
☞ ‘논란의 중심’ 서세원, 복귀는 가능할까
☞ [포토]'신이 내린 몸매' 라타이코프스키 pt3 '계곡의 비키니'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