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홈즈' 박나래 "신림동 전문가 된 비결은 첫 남자친구"

  • 등록 2019-07-14 오전 12:10:19

    수정 2019-07-14 오전 12:10:19

[이데일리 박한나 기자] 14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에서는 방송인 타일러가 유병재와 함께 서울대생 자취방 구하기에 나선다.

이날 방송에는 공부 하느라 바쁜 아들을 대신해 자취방을 구하는 어머니 의뢰인이 등장한다. 그동안 서울에서 함께 지내던 누나가 지방으로 내려가면서 혼자 남게 된 서울대생. 경남 창원에서 직접 홈페이지에 사연을 신청한 어머니는 거리상의 문제로 직접 발품을 팔기 힘들다며 도움을 요청했다.

아들과 어머니의 조건은 서울대학교에서 30분 이내로 등교할 수 있는 조용한 동네로, 공부 공간과 휴식 공간이 반드시 분리되길 바랐다. 더불어 기존에 쓰던 가구가 있는 관계로 기본옵션 유무는 상관없지만, TV만큼은 공부하는 아들을 위해 ‘절대 필요 없다’는 것이 어머니의 추가조건이었다.

덕팀 코디로 나선 유병재와 타일러는 동갑내기 브레인답게 찰떡궁합을 자랑했다. 특히 언덕 위에 있는 매물에서는 직접 서울대생의 일상을 연출해, 수업시간에 지각해 급하게 출발한 의뢰인이 전공 책을 두고 와서 다시 집으로 뛰어 올라오는 상황을 리얼하게 그려내 큰 웃음을 선사했다.

서울대 인근에서 자취 생활을 5년간 해 온 타일러가 서울대 주변 시설은 물론 골목 구석구석까지도 잘 알고 있다고 하자, 복팀 박나래 팀장은 신림동 전문가는 ‘바로 나’라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고 한다.

그녀가 신림동 전문가가 될 수밖에 없었던 이유는 바로 첫 번째 남자친구가 신림동에 살았기 때문이라고 밝혀 눈길을 모았다. 가만히 듣고 있던 노홍철이 “그런데 보통 연애하면…” 이라는 가정을 시작으로 하나의 의문점을 제시했고, 이에 모두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스튜디오에 출연한 파이터 김동현 역시 처음 상경한 직후 서울대 인근에서 하숙을 시작해 서울대생들과 동고동락했다며, 서울대생 의뢰인의 마음을 제일 잘 안다는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 우승의 짜릿함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