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주은, 최민수 '징역 1년 구형' 후 근황 공개

  • 등록 2019-08-22 오전 12:20:00

    수정 2019-08-22 오전 12:20:00

(사진=강주은 인스타그램)
[이데일리 김민정 기자] 배우 최민수의 강주은이 남편의 보복운전 논란 이후 근황을 공개했다.

강주은은 지난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문득 우리 부부를 보면 같이 느끼고 같이 소통하고 공감하는 모습들이 매우 신기하네”라는 글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최민수 강주은 부부는 다양한 곳에서 데이트를 즐기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와 함께 강주은은 “벌써 이런 분위기로 산 게 10년! 쌍둥이 남매 같이 여태 살아온 우리 인생의 여정을 돌아보면 행복한 순간들도 많았고 좀 어려운 시기도 많았던 것 같다”고 말했다.

(사진=강주은 인스타그램)
이어 그는 “이런저런 이유로 살아가는 이야기를 만들어 오면서 부부가 많은 노력과 경험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모험과 도전이 기다리고 있는 인디아나 존스의 재킷과 모자를 쓰고 그 어떤 모험가보다 더욱 많은 일들을 만나고 이겨내고.. 그렇게 많은 부부들도 공감할 수 있지 않을까라고 믿고 싶고, 그래서 인생의 파트너는 바로 이런 이유로 가장 중요한 거라고 (인생 행운은 이보다 더한 게 없지) 생각한다. 요새 들어 더욱더 와 닿는 그런 생각”이라고 전했다.

또한 강주은은 “그래서 결론은 우리 민수는 내가 있어서 너무너무 좋겠다”며 최민수를 향한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그는 “우리 민수는 개인 인스타를 안해서 이럴 때는 살짝 손해지. #여기는 ‘내가 말할거야’ 공간이야 #서래마을 동네 별다방에 있는 우리 꼬마 친구들 사랑해요 #매일 아침 함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우리 부부의 작은 행복 #더 힘이 드는 날일수록 더 감사한 마음을 갖자 #모든 일들은 다 뜻이 있다고 믿는다”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2억 괴물
  • 아빠 최고!
  • 이엘 '파격 시스루 패션'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