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의생2' 유연석, ♥신현빈과 연애 고백…전미도 키다리 아저씨에 열정

  • 등록 2021-06-25 오전 6:48:22

    수정 2021-06-25 오전 9:37:32

(사진=tvN ‘슬의생2’ 방송화면)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슬의생2’ 유연석이 신현빈과 연애 중인 사실을 5인방 동기들에게 털어놨다.

지난 24일 저녁 방송된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슬의생2’) 2회에서는 안정원(유연석 분)이 후배 장겨울(신현빈 분)과 연인이란 사실을 이익준(조정석 분), 김준완(정경호 분), 양석형(김대명 분), 채송화(전미도 분) 등 친구들에게 고백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안정원이 먼저 친구들을 불러 모았다. 이에 채송화는 “할 말 있다며. 그래서 우리 모은 거 아니냐”라고 물어봤고, 안정원은 “어, 있잖아”라며 장겨울과의 만남을 얘기하려 했다. 그러나 양석형이 먼저 수술 얘기를 꺼냈고, 친구들은 안정원이 할 말이 있다는 사실을 잊은 채 폭풍 수다를 꽃피웠다.

이에 당황한 안정원은 “얘들아, 잘 들어. 나 한 번만 말할 거”라며 정색했지만, 친구들은 전혀 신경쓰지 않고 각자 할 말만 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다 이익준이 돌연 “근데 너 왜 말을 안 해? 왜 사람 불러놓고 딸기만 먹고 말을 안 하냐”라며 도리어 안정원을 다그쳐 폭소를 유발했다.

안정원은 “너희 지금부터 말 한마디도 하지 마. 나만 말할 거야”라며 “나 겨울이 만나”라고 깜짝 발표했다. 하지만 이익준은 한숨을 내쉬며 “나도 만나. 어제도 오늘도 만났다”라고 받아쳐 또 한 번 웃음을 선사했다.

그러자 안정원은 “아니, 나 장겨울 선생이랑 사귄다고. 사귄지 한 달 정도 됐다”며 한 번 더 강조했고, 김준완은 “너 그래서 병원에 남기로 한 거구나?”라고 되물었다. 이에 안정원은 “여러 이유 중 가장 큰 이유”라고 수긍하며 장겨울을 향한 마음이 진심임을 인정했다. 채송화는 “너무 잘됐다. 둘이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어”라고 축하해줬다.

반면 양석형은 “난 지난주 엄마한테 들어서 알고 있었어. 어머니는 정원이 어머니한테 들으셨겠지. 이름까진 몰랐어”라고 말해 안정원을 당황케 했다. 이에 채송화는 “병원에선 당연히 비밀로 할게, 걱정하지 마”라며 안심시켰고, 이익준 역시 “우리 장겨울 피곤해질까 봐 내가 참는다”라며 웃음 지었다.

이를 들은 안정원은 이익준을 향해 “우리? 너 앞으로 그러면 안돼. 조심해!”라고 질투심을 드러냈고 이익준은 “난 되고 넌 안돼. 너나 조심해”라고 응수해 또 한번 웃음을 안겼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채송화가 안정원 대신 병원 키다리아저씨 일을 대신 받아 활동 중인 모습도 그려졌다.

채송화는 안정원에게 “이번 달에 키다리아저씨 연락 5건이나 받았다. 더 땡겨야 돼”라며 무리하면서까지 일을 열심히 하는 이유를 털어놨다. 이에 안정원은 “너 계속 이러면 키다리아저씨 뺏는다”라며 무리하는 채송화를 걱정했고, 채송화는 “나 너무 좋아. 제발 계속하게 해줘. 속초는 환자수도 적으니까 시간도 되고, 지금이 딱이야. 너 너무 바빠”라고 열정을 드러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2억 괴물
  • 아빠 최고!
  • 이엘 '파격 시스루 패션'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