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 삼일절, 송가연-윤형빈-서두원 출연 "삼일절 잊지 마세요"

  • 등록 2014-03-02 오전 10:13:01

    수정 2014-03-02 오전 10:21:17

송가연, 윤형빈, 서두원 GTA 삼일절. SNL 코리아’가 첫 코너로 삼일절 특집 ‘GTA 삼일절’을 선보였다. 사진-tvN ‘SNL 코리아’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SNL 코리아’가 첫 코너로 삼일절 특집 ‘GTA 삼일절’을 선보였다.

지난 1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SNL 코리아’에서 김민교는 새롭게 게임 가게 사장이 된 홍진호에게 ‘GTA 삼일절’을 권유받고 게임을 플레이했다.

그는 독립운동가와 친일파 캐릭터를 골라 플레이를 하던 중 황당하고 코믹하면서도 풍자와 해학 넘치는 다양한 체험을 했다.

송가연, 윤형빈, 서두원 GTA 삼일절. SNL 코리아’가 첫 코너로 삼일절 특집 ‘GTA 삼일절’을 선보였다. 사진-tvN ‘SNL 코리아’
독립운동가로 변신한 서두원은 친일파 캐릭터 김민교를 궁지에 몰아넣으며 코믹한 상황을 연출했다. 이후 송가연은 호쾌한 로우킥, 하이킥으로 적들을 물리쳤다.

특히 윤형빈은 ‘ROAD FC’ 타카야 츠쿠다와의 시합을 패러디, 게임 안에서 김민교가 처한 상황과 절묘하게 맞아떨어져 웃음을 자아냈다.

친일파 캐릭터로 게임을 마친 김민교는 독립운동가 캐릭터로 분해 게임을 진행했고, 일본 순사들을 제거해나갔다. 하지만 보스 ’이완용‘을 만난 자리에서 게임 버튼을 잘못 눌러 아쉽게 이완용에게 패했다.

그러나 윤형빈이 격투기 복장을 하고 김민교 앞에 나타나 이완용에게 멋진 복수의 어퍼컷을 날리며 이완용을 한방에 KO 시켰다.

이어 윤형빈은 “당신의 외침이 나에게 닿았습니다. 부디 삼일절을 잊지 마세요.”라고 전했고 김민교는 “대한 독립 만세”라며 눈물을 흘렸다.

한편 ‘SNL 코리아’ 다섯 번째 시즌에는 신동엽, 유희열, 유세윤, 김민교, 박재범, 안영미, 정명옥, 서유리 등 고정 크루들과 나르샤(브라운아이드걸스), 서은광(비투비), 뮤지컬 배우 정상훈 등 새로운 멤버가 함께 호흡을 맞춘다. 매주 토요일 밤 9시 50분 방송.

▶ 관련포토갤러리 ◀ ☞ tvN `SNL 코리아` 제작발표회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더 지니어스' 최정문, 맥심 화보서 '누드 컬러 드레스' 아찔 몸매
☞ [포토] 김우빈 화보, 남다른 아우라 '모델 포스'
☞ [포토] 김우빈 “친구 같지만, 사랑의 매 드는 아빠 되고 싶다”
☞ [포토] 김우빈 화보, 드라마틱한 감성
☞ 김우빈, 마성의 매력 담긴 화보 '매혹적인 눈빛'
☞ [포토]'레인보우' 조현영, 맥심 화보 '침대 위 S라인 몸매'
☞ [포토]'레인보우' 조현영, 맥심 커버 장식 '볼륨 몸매 과시'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깜짝 놀란 눈…뭘 봤길래?
  • "내가 몸짱"
  • 내가 구해줄게
  • 한국 3대 도둑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