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이서준, 김현철 잡채 집어 먹고 시치미 뚝~ ‘엉뚱+깜찍’

  • 등록 2015-04-17 오전 8:24:26

    수정 2015-04-17 오전 8:24:26

[이데일리 e뉴스 우원애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이서준이 못 말리는 ‘잡채 서리꾼’으로 변신했다.

오는 19일,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74회에서는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이 방송된다. 이중 이휘재는 가족과도 같은 지인 몇몇을 초대해 웃음이 끊이지 않는 집들이를 치러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장꾸’ 서준은 자타공인 개구쟁이답게 집들이 손님들을 향해 장난기가 담뿍 담긴 환영인사를 건네 주변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이서준표 환영 인사의 정체는 다름아닌 ‘잡채 서리’. 삼둥이 형들과 만났을 당시, 민국과 ‘떡 밀당’을 통해 친해졌던 서준은 이번에는 한층 강력해진 ‘잡채 서리’를 통해 집들이 손님들과 친해지기에 돌입했다.
서준은 앙증맞은 두 눈동자를 바쁘게 움직이며 ‘잡채 서리’ 타깃을 탐색했다. 서준의 레이더망에 들어온 이는 개그맨 김현철. 서준은 자신의 잡채 그릇은 버젓이 둔 채, 김현철의 잡채 그릇에서 당면을 집어 입으로 쏙쏙 집어넣었다. 이에 김현철이 “서준아 네 거 여기 있잖아~”라며 말렸지만, 한 번 장난기가 폭발한 ‘이장꾸’를 막을 수 있을 리 만무했다. 서준은 호시탐탐 기회만 엿보다 김현철이 한눈만 팔면 그의 잡채 그릇으로 돌격했고, 급기야 당면을 손에 쥐고 도주를 시도해 폭소를 유발했다.

엉뚱 발랄한 ‘잡채 서리꾼’으로 변신한 이서준 소식에 누리꾼들은 “서준이 장난꾸러기는 대박인 듯! 완전 귀여움”, “요새 쌍둥이 매력 포텐 폭발임!”, “서준이는 친해지고 싶은 때 음식을 뺏어 먹나 봐! 진짜 깜찍해”, “이서준 못 말리는 장난기 어쩔! 서준이 같은 조카 있었으면 좋겠음!”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74회는 오는 19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 관련기사 ◀
☞ 오정연 "전 남편 서장훈과 통화하며 지낸다"..이혼 후 서장훈 첫 언급
☞ 반기문 총장 "성완종 주장 당혹..국내 정치 관심없다" 선긋기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