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정려원, 고혹적인 눈빛

  • 등록 2015-09-02 오전 7:39:01

    수정 2015-09-02 오전 7:39:01

하이컷_정려원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배우 정려원이 입술 가득 진한 립스틱을 바르고 가을 여신으로 돌아왔다.

정려원은 9월 3일 발간되는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 화보에서 입생로랑 뷰티와 함께 가을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정려원은 레드, 오렌지, 핫핑크 립스틱으로, 올가을 입술 메이크업 트렌드인 부드러운 질감과 선명하고 진한 발색을 표현했다.

화보 속 정려원은 브라운 음영 눈매와 오리지널 레드 입술로 시크한 이미지를 완성했다. 윤기가 흐르는 피부와 레드 오렌지 입술은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아찔한 아이라인과 촉촉한 푸크시아 입술은 성숙하고 관능적인 이미지로 풀어냈다.

정려원은 화보 촬영을 마친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근황을 공개했다. 2년 만에 드라마 ‘풍선껌’으로 컴백하는 것에 대해 “차기작으로 컴백하면 내게 어울리는 걸 보여주고 싶었다. 그래서 밝은 캐릭터를 택했다”며 “여러모로 ‘풍선껌’은 내게 딱 맞는 작품인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려원은 오는 9월 15일부터 케이블채널 온스타일에서 방송되는 리얼 예능프로그램 ‘살아보니 어때?’에도 출연한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촬영한 ‘살아보니 어때?’는 정려원과 임수미가 집을 셰어해 현지인들에게 받은 방세로 생활비를 충당해 살아가는 프로그램. 이 과정에서 정려원은 네덜란드 훈남들과 동거를 하게 됐다. 이에 대해 그는 “사실 섭외된 사람들이 나보다 15살이나 어렸다. 그러니 ‘썸’이라는 감정이 들기보다는 (동생처럼) 귀여워해줬다”라며 웃었다.

정려원의 뷰티 화보는 9월 3일 발간되는 ‘하이컷’ 157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 관련포토갤러리 ◀ ☞ 정려원 화보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힐링' 김상중 "세모자 사건.. 원본 영상 속 아이 표정에 충격"
☞ '미스맥심 콘테스트 8강전' 스카일라VS정유정 '섹시 몸매 대결'
☞ [포토] 레드벨벳 조이, 소녀에서 숙녀로~
☞ [포토] 레드벨벳 슬기-아이린, 시크 VS 청순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처참한 사고 현장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