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희웅 '비스' 그대로 출연…김건모·장지연 언급 통편집

  • 등록 2019-12-11 오전 7:17:26

    수정 2019-12-11 오전 7:17:49

10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취존해주세요! 동호회 정모 특집’으로 꾸려졌다. 이날 게스트로는 이하늘과 장희웅, 김소라, 김풍, 정호영 등이 출연했다. 장희웅은 가수 김건모와 결혼을 앞둔 피아니스트 장지연의 친오빠다. 이에 최근 김건모에게 불거진 성폭행 의혹 때문에 장희웅의 출연분 편집 여부에 관심이 쏠렸다. 이날 장희웅의 출연분은 그대로 방송에 나갔지만 김건모와 장지연에 대해 언급한 멘트들은 그대로 통편집됐다. (사진=방송화면)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가수 김건모가 장지연과의 결혼을 앞두고 성폭행 의혹이 불거진 가운데, 처남 장희웅이 출연한 ‘비디오스타’ 방송이 편집 없이 그대로 전파를 탔다. 다만 김건모와 장희웅의 동생 장지연의 결혼과 관련한 멘트들은 생략된 채 방송됐다.

10일 저녁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취존해주세요! 동호회 정모 특집’으로 꾸려졌다. 이날 게스트로는 이하늘, 장희웅, 김소라, 김풍, 정호영이 출연했다.

앞서 공개됐던 예고편 영상에서는 가수 김건모의 예비신부인 피아니스트 장지연의 친오빠로 출연한 장희웅이 김건모와 장지연의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해 털어놓는 장면이 포함됐던 바 있다. 하지만 김건모가 최근 성폭행 혐의 의혹으로 논란을 입으면서 장희웅의 출연분이 어떻게 다뤄질지에 관심이 쏠렸다.

‘비디오스타’ 측은 이날 장희웅의 출연분을 편집없이 방송했지만 장희웅이 김건모와 동생 장지연에 대해 언급한 부분은 통편집했다.

이 때문인지 ‘비디오스타’로 오랜만에 방송에 얼굴을 비춘 이하늘이 오랜만의 토크쇼에 출연한 이유로 “할 얘기가 없는데 장희웅 덕에 출연했다”고 말했지만 구체적인 이유가 설명되지 않는가하면, 장희웅에 대해서도 볼링 동호회 회장이라고만 소개될뿐 소개 멘트 대부분이 생략돼 어색함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장희웅이 볼링동호회 가입 기준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박소현이 관심을 보이자 김숙은 두 사람의 눈빛교환 시간을 제안했다. 핑크빛 투샷을 본 MC들은 “희웅 씨라고 안 부르고 형부라고 부를 거다”라고 짖궂은 장난을 치기도 했다.

장희웅은 자신이 ‘주몽’ ‘이산’ ‘선덕여왕’ ‘계백’ ‘마의’ 등 ‘MBC 사극 전문가’라고 밝혔다. 특히 이서진의 대역을 했던 과거를 이야기하며 이서진 못지 않은 근육질 몸매를 공개했다. 이를 본 이하늘은 “이제 됐다. 다른 프로에서 섭외 오겠다”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이하늘은 볼링부터 낚시, 사이클, 골프, 야구 등 ‘취미 부자’ 면모를 뽐냈다. 이를 듣던 장희웅은 “하늘이 형 집에 가봤는데 방 하나는 낚시 가게, 다른 방은 사이클 장비 가게인 줄 알았다”고 폭로했다. 이에 이하늘은 “요즘 미니멀 라이프를 추구하고 있다”면서도 “캠핑카에 꽂혔다. 팔도를 돌며 낚시 하고 음식을 해서 이걸 유튜브로 만들고 싶다”고 하며 설레어 해 웃음을 안겼다.

최근 웨딩마치를 올린 웹툰작가 겸 셰프 김풍은 신혼여행에서 돌아오자마자 ‘비디오스타’에 출연했다고 말했다. 출연이유를 묻자 “이하늘의 왕팬이어서”라고 대답했다. 김풍은 이하늘에 대해 “실제로 보니 제 과다. 수줍음 많고 낯가림이 심하신 거 보니 저와 비슷하다”고 팬심을 드러낸 후 눈빛교환 시간도 가져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풍은 신작 웹툰을 내놓고 있지 못하는 이유로 완벽주의적인 성격을 꼽았다. 그는 “방송 때문에 작품에 대한 비난이 오는 걸 스스로 용납을 못한다”며 “현재 80% 정도 완성됐다. 내년 상반기에는 보여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예고해 기대를 더했다.

일식 전문 셰프 정호영은 푸근한 지금의 이미지와는 달리 과거 날씬했던 시절 사진을 공개하며 “아마 60kg대였다”며 “지금은 저 때보다 50kg 정도 더 나간다”고 밝혀 폭소를 유발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인천공항엔 무슨 일?
  • 그림 같은 티샷
  • 홈런 신기록
  • 꼼짝 마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