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무해' 공효진도 준며들다…최준 등장에 와락 포옹→팬심 고백

  • 등록 2021-12-03 오전 6:58:45

    수정 2021-12-03 오전 6:58:45

(사진=KBS2 ‘오늘무해’ 방송화면)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배우 공효진이 부캐릭터 ‘최준’으로 대세 인기를 누리고 있는 김해준을 향해 팬심을 드러냈다.

지난 2일 저녁 방송된 KBS2 예능 ‘오늘부터 무해하게’(이하 ‘오늘무해’)에서는 개그맨 김해준이 공효진의 직접 추천에 따라 게스트로 초대돼 죽도를 방문했다. 김해준은 공효진, 이천희-전혜진 부부와 함께 탄소제로 체험에 도전했다.

앞서 공효진은 자신이 김해준의 팬임을 직접 밝히며 그의 출연을 추천했다. 공효진은 “게스트 한 명 추천해도 돼요? ‘최준’ 준며든 사람이라”라며 “만날 수 있다면”이라고 수줍은 팬심을 고백했다. 평소 최준 목소리 모드로 내비게이션까지 장착할 정도로 팬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다음 날 아침 김해준은 죽도에 부캐릭터인 ‘최준’의 착장을 한 채 죽도를 찾았고 이를 이천희가 가장 먼저 발견해 당황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공효진은 함박미소를 지으며 김해준을 맞이했다. 공효진은 “저 진짜 안 웃는다. 최준씨 정도 나오면 웃는다”며 팬심을 마구 드러냈고, 제작진은 ‘효진의 유일한 연예인 최준’이란 자막을 함께 달아 폭소를 유발했다. 전혜진도 최준을 발견하자 “(효진)언니 진짜 좋아하잖아”라며 놀라움을 드러냈다. 공효진은 미소를 띠며 제작진에게 “음악 좀 깔아주세요”를 외치며 곧바로 김해준에게 달려갔다.

최준은 공효진이 달려오자 뒷걸음질치며 “미안해요. 나 혼자 여행 온 거예요. 헌팅할 생각 없어. 미안해요”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공효진은 이에 아랑곳하지 않고 “너무 반갑습니다. 어떡해 진짜 팬이에요”라며 안기기도 했다. 공효진은 “이게 무슨 일이냐”며 거듭 놀랐고 제작진은 “너무 팬이라고 해서 저희가 섭외했다”고 밝혔다.

김해준은 “준이를 매일 봐요? 어떤 이유에서 준이를 매일 봐? 비 맞지 마. 바보야”, “너무 예쁘다. 잠깐만 비 내리지 말아봐. 웃는 거 뭐야. 귀여워”라고 공효진에게 달달한 멘트를 쏟아냈다. 공효진은 행복함에 내내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반면 이천희 전혜진 부부는 “오그라든다”며 질색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녀 골퍼' 이세희
  • 돌발 상황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