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사' 김성균, 역시 '포블리!'..소녀 팬들에 둘러쌓여 즉석 싸인회

  • 등록 2013-11-16 오전 8:47:51

    수정 2013-11-16 오전 9:27:16

김성균 포블리.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 배우 김성균이 ‘포블리’의 진가를 보여줬다.

케이블채널 tvN 금토미니시리즈 ‘응답하라 1994’에서 삼천포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김성균이 소녀 팬들에게 둘러 쌓인 사진이 공개돼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김성균이 수 많은 팬들에게 일일이 사인을 해주고 있는 모습이 여느 인기 아이돌 못지 않아 보인다. 아직은 소녀 팬들의 사인세례가 어색한 듯 약간 긴장되어 있는 듯한 김성균의 표정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웃음을 짓게 만들고 있다.

이날 큰 추위에도 불구하고 ‘응답하라 1994’ 세트장 앞에서 김성균을 기다린 팬들은 김성균이 촬영을 끝마치고 나오자마자 하나 둘 모여들며 사인을 부탁했다는 후문. 김성균은 수 많은 소녀 팬들의 등장에 설렘 반 긴장 반, 놀란 모습을 보였지만 어느새 팬들의 사인공세에 흔쾌히 응하며 한 명 한 명에게 웃는 모습으로 사인을 건넸다고.

이렇듯 최근 김성균은 ‘응답하라 1994’에서 섬세하고 꼼꼼한 성격의 삼천포로 러블리한 매력을 한껏 발산하며 어린 소녀 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 전작에서 살인마, 조폭, 형사 등으로 이른바 다소 강한 캐릭터 위주로 굳어진 이미지를 말끔히 벗어 던진 김성균은 ‘포블리’, ‘응사요정’ 등의 사랑스러운 별명까지 얻으며 소녀 팬들을 ‘삼천포’로 빠지게 만들고 있는 중.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저기에는 없지만 저도 천포앓이 팬 중 한 명!!!”, “소녀 팬들 사이에서 인기 폭발이네요! 김성균 파이팅!”, “응사요정 삼천포~ 사인해주는 모습도 귀여워요~”, “요즘 아이돌보단 포블리가 대세라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성균은 ‘응답하라 1994’에서 앙숙 조윤진(도희)과의 러브라인과 조윤진의 비밀을 막아주는 입막음 장면으로 ‘박력천포’의 모습을 보여주며 여심까지 사로잡은 상태. ‘천포앓이’를 만들어내며 인기가도를 올리고 있다.

▶ 관련기사 ◀
☞ '응사' 칠봉이의 귀여워서 아픈 외사랑..결말은 어떨까
☞ 김성균 자기최면, 서른 넘은 배우가 스무살 대학생 연기하려면…
☞ '천의 얼굴' 김성균, 드라마+영화에 CF까지 '올킬 달성'
☞ '응답하라' 삼천포 가발, 김성균 위한 제작진의 배려?
☞ '응답하라 1994' 김성균·손호준, 데칼코마니 코믹 포즈
☞ 응사의 삼천포=화이의 동범..'천의 얼굴' 김성균 "살아있네!"
☞ '응사' 고아라 김성균, 10세차 극복한 '친구 아이가!'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가려지지 않는 미모
  • "내가 몸짱"
  • 내가 구해줄게
  • 한국 3대 도둑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