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리티랩스타3' 그레이스, 화보 공개

  • 등록 2016-10-28 오전 12:10:59

    수정 2016-10-28 오전 12:10:59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Mnet ‘언프리티 랩스타3’에 출연한 가수 그레이스가 화보를 공개했다.

☞ 그레이스 화보 더 보기

그레이스는 bnt 화보에서 그는 직접 준비한 의상과 더불어 완벽한 포즈와 표정을 선보였다.

화보와 함께 이어진 인터뷰에서 그는 차분하게 진심을 담은 이야기들을 풀어놓았다. 먼저 뉴욕주립대학 패션 전문학교에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을 전공한 그에게 가수의 길을 가게 된 이유를 묻자 “어렸을 때부터 진짜 꿈은 가수였고 이대로 포기할 수 없다고 생각해 무작정 휴학하고 한국에 왔다”고 답했다

첫인상이 가장 강렬했던 도전자를 묻는 질문에 대해서는 “나다 언니다. 처음엔 검은 피부와 입술이 강렬해서 무섭게 느껴졌다. 그런데 시간이 지날수록 성격이 쿨한 편이라 누구와도 잘 어울릴 수 있는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어 “나다 언니는 반전 매력이 넘친다. 처음엔 그렇게 기대하지 않았으나 갈수록 트랙도 많이 따고 아티스트적인 면을 많이 보여줘서 가장 유력한 우승후보라고 생각했다”며 그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언프리티 랩스타 3’에서 가장 친해진 멤버를 묻자 “제일 이야기를 많이 나눴던 친구는 유나킴이다. 뉴욕에서 왔다는 공통점도 있고 영어로 대화할 수 있어서 편하게 느껴졌다”고 얘기했다.

영구 탈락을 두고 세 번의 데스 매치에서 두 번을 살아남은 그는 ‘좀비’라는 별명을 얻게 되었는데 이에 대해 “처음 ‘언프리티 랩스타3’ 티저 영상을 찍을 때부터 스스로가 좀비처럼 살아남는다는 가사를 담아 랩을 했었다. 말이 씨가 됐는지 덕분에 운 좋게 계속 살아남을 수 있었던 것 같다”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평소 성격에 대한 질문에 그는 “무대에서의 모습과 실제 성격은 많이 다르다. 차분하며 내성적인 성격이지만 이상하게 무대에만 서면 숨겨진 자아가 표출된다”고 털어놓기도.

레이스 하면 빼놓은 수 없는 것은 바로 패션. 평상시 본인만의 패션 노하우가 있냐는 질문에 그는 “내가 입는 대부분의 의상이 브랜드가 없는 것들이다. 홍대에 있는 빈티지 숍들을 방문해 저렴하고 특이한 제품을 사곤 한다”며 털털하고 소박한 모습을 보였다.

마지막으로 그는 출연하고 싶은 예능프로그램으로 MBC ‘나 혼자 산다’를 뽑으며 “집에 있는 평소의 모습들을 시청자들과 공유해보고 싶다”고 전했다.

▶ 관련포토갤러리 ◀ ☞ 가수 그레이스, 패션 화보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김진태 의원 "최순실 PC 사용한 단서 없는데 시끄럽다"
☞ '파괴왕' 주호민 작가 "청와대 다녀오긴 했는데"
☞ 조진웅, 노란 리본 달고 '대중문화예술상' 참석
☞ 한예슬, 화보 공개 '시크 매력'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