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국열차` 2화 공개.. 이영진, 틸다스윈튼 `완벽 빙의`

  • 등록 2015-03-06 오전 8:12:48

    수정 2015-03-06 오전 8:12:48

‘떡국열차’ 이영진/ 사진제공: 비퍼니스튜디오스
[이데일리 e뉴스 우원애 기자] ‘떡국열차’(제작 비퍼니스튜디오스, 기획/연출 봉만대) 2화가 공개된 가운데, 배우 이영진과 틸다 스윈튼의 ‘싱크로’율이 화제다.

오늘(6일) 오전 비퍼니스튜디오스는 공식 사이트를 통해 ‘떡국열차’ 2화를 공개했다. ‘떡국열차’는 비퍼니스튜디오스가 제작하는 SF 에로틱 코미디로, <설국열차>를 봉만대 감독의 색깔로 재해석해 기획단계부터 지난주 1화 공개까지 꾸준히 화제를 몰고 다닌 작품이다.

이날 공개된 2화 ‘꼬리칸의 비애’ 편에서는 커져쓰(김구라)가 꼬리칸에서 열차의 비리를 발견하고 반격을 주도한다. 특히 원작의 메이슨(틸다 스윈튼)을 ‘매일선’이란 이름으로 비틀어 연기한 이영진의 활약이 눈에 띈다. 이영진은 틸다 스윈튼을 바로 떠올리게 하는 단발머리와 머리핀, 안경, 외투를 장착하고 꼬리칸 사람들을 핍박하는 연기를 자연스럽게 소화했다.

봉만대 감독은 “이영진은 감독 혼자 상상했던 감정 코드를 신기하게 캐치해서 카메라 앞에서 실현해내는 배우.”라며 그녀의 연기를 극찬했다.

이영진은 “봉만대 감독에 대한 신뢰로 떡국열차에 승차하게 됐다. 현장에서 카메라에 담긴 내 모습을 보며 너무 못생겨서 놀라기도 했지만, 감독님과 현장에 있던 스태프 분들이 좋아해주시고 공개된 캐릭터의 스틸 사진 반응도 좋아 만족스럽다”고 소감을 밝혔다.

‘떡국열차’ 이영진/ 사진제공: 비퍼니스튜디오스
인류의 마지막 열차에서 진정한 의미의 ‘떡’을 찾아 마지막 엔진 칸을 향해 질주하는 사람들의 본능을 다룬 ‘떡국열차’는 웹드라마 형식으로 기획됐으며 촬영은 2화까지 마친 상태다. 비퍼니스튜디오스 김호성대표는 “1, 2화는 15세 이상 시청할 수 있게 수위를 낮추었다. 이후에는 시청해 주신 분들의 의견을 반영해 19세 버전으로도 기획할 예정이며, 제작 기반을 재정립해 남은 시리즈를 완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떡국열차’는 비퍼니스튜디오스(www.befunny.com)를 통해 무료로 만나볼 수 있으며, 통신 브랜드중에서는 KT 올레TV와 올레TV 모바일에서 독점 서비스를 제공한다. 올레TV 모바일의 경우 올레 ID만 있으면 무료시청이 가능하다.

▶ 관련기사 ◀
☞ `썰전` 허지웅 "김현중은 밑빠진 독, 김수현은 바가지"..박서준은 `두꺼비`?
☞ 결혼생각 싹 달아나게 하는 기혼자 모습 2위 `부부싸움`..1위는?
☞ 개구리가 겨울잠에서 깨어나는 `경칩`..전국이 대체로 맑음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가려지지 않는 미모
  • "내가 몸짱"
  • 내가 구해줄게
  • 한국 3대 도둑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