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끼리 왜 이래' 손담비♥윤박, 발랄+코믹 커플샷 공개

  • 등록 2014-08-07 오전 7:48:52

    수정 2014-08-07 오전 7:48:52

윤박 손담비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 배우 윤박과 손담비의 ‘훈훈한 인증샷’이 공개됐다.

두 사람은 KBS2 새 주말연속극 ‘가족끼리 왜 이래’로 커플로 호흡을 맞춘다. 7일 공개된 사진에서 윤박과 손담비는 아래로 향한 승리의 브이 포즈와 통통 튀는 발랄한 표정으로 커플 호흡을 과시하고 있다.

윤박은 까칠한 눈빛과 상반되는 코믹한 브이 포즈를 짓는가 하면, 그대로 한쪽 입꼬리를 위로 올리며 썩소를 발사하기도 해 그만의 톡톡 튀는 반전매력을 선사했다. 손담비는 뾰루뚱한 입술을 만들어 깜찍한 표정을 연출하는가 싶더니 여지없이 윗니를 드러낸 환한 미소로 신선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극 중 뛰어난 실력을 가진 의사지만 차갑고 자기중심적인 인물인 ‘차강재’와 부유한 집안 환경 탓에 어려움 모르고 살아온 우아한 푸드 스타일리스트 ‘권효진’은 시크하고 쿨한 커플의 모습을 그려갈 것으로 보인다.

촬영 현장에서 포착된 두 사람은 드라마 속 캐릭터와는 정반대의 모습으로 장난기를 발동시키고 있다. 훈훈하고 세련된 비주얼과 함께 깜찍 반전 매력 보여주고 있는 윤박과 손담비 커플은 친밀한 호흡을 과시하며 ‘가족끼리 왜 이래’에서 보여줄 색다른 모습에 기대감을 불어 넣고 있다.

제작사 삼화네트웍스 측은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살아왔지만 그 사이 진정한 행복의 의미를 잃어버린 남자와 남부러울 것 없는 집안 환경 덕분에 진정한 자신의 모습에 대해 고민해 본 적 없는 여자가 만났다. 윤박과 손담비 커플이 그려갈 진정한 행복 찾기와 자아 찾기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가족끼리 왜이래’는 자식들만을 바라보며 살아온 이 시대의 자식바보 아빠가 이기적인 자식들을 개조하기 위해 고육지책으로 내놓은 ‘불효소송’을 중심으로, 좌충우돌 차씨 집안의 일상을 통해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웃음과 감동으로 전할 휴먼가족드라마다. 16일 첫 방송.

▶ 관련기사 ◀
☞ 차예련, '내그녀' 캐스팅 확정..비와 호흡 맞춘다
☞ 공효진, '10作 평균 8.95'점의 의미..'대체불가' 혹은 '믿고보는'
☞ '괜사 vs 조총 vs 운널사', 수목극 시청률 0.5%P '접전'
☞ '괜찮아 사랑이야' 이동하, 수준급 노래 실력..'女시청자 심쿵'
☞ 조윤호, 흑백 화보 공개..댄디+세련, 당황스러운 '멋짐'
☞ '해적', 개봉 첫날 27만 관객 동원..'명량' 관객 파이 넘봤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꼼짝 마
  • 우승의 짜릿함
  • 돌발 상황
  • 2억 괴물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