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아빠' 최진호, '이정신 아빠'로..'고맙다 아들아' 합류

  • 등록 2015-01-29 오전 7:05:27

    수정 2015-01-29 오전 8:50:39

최진호 고맙다 아들아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 배우 최진호가 KBS 설 특집극 2부작 ‘고맙다, 아들아’(극본 유현미, 연출 고영탁)에 주인공으로 합류한다.

‘고맙다, 아들아’에서 최진호가 맡은 정형외과 원장 ‘장형준’은 형인 ‘장형산’과는 달리 경제적인 여유가 있어 아들이 좋은 대학에 갈 수 있게 지원을 아끼지 않는 능력 있는 아버지의 모습과 동시에 남모르는 아픔으로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이는 입체적인 캐릭터다. 최진호는 극 중 형준의 아들이자 재수생인 시우 역을 맡은 씨엔블루의 멤버 이정신과 함께 부자로서 호흡을 맞추게 됐다.

특히 최진호는 SBS 드라마 ‘상속자들’에서 최영도(김우빈)의 냉정하면서도 차가운 아버지 최동욱 역을 맡아 ‘김우빈 아빠’, ‘영도아빠’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으며 이번 ‘고맙다, 아들아’에서도 또 다른 아버지로 변모해 부성애를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진호는 드라마 ‘개와 늑대의 시간’, ‘돈의 화신’, ‘상속자들’, ‘라이어 게임’, 영화 ‘악마를 보았다’, ‘도가니’, ‘도둑들’, ‘킬러 앞에 노인’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선굵은 연기로 강렬한 존재감을 선보여왔다. 현재 성황리에 상영 중인 영화 ‘강남 1970’에서는 야망 가득한 재정위원장 박승구 역으로 출연해 카리스마 넘치는 열연을 펼쳤고, 최근 촬영을 마치고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 개봉할 예정인 영화 ‘엽기적인 두 번째 그녀’에서는 차태현의 직장 상사 김전무 역을 맡아 관객들과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최진호는 “대한민국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가족 드라마로 시청자 여러분을 만나 뵐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 마음 따뜻해지는 가족 이야기와 함께 행복한 명절을 보내셨으면 좋겠다. 많은 분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준비할 테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고맙다, 아들아’는 아들의 대학 입시로 인한 형산, 형준 가정의 서로 다른 갈등과 애환을 담은 이야기로 세대 간의 소통과 따뜻한 가족애를 그리며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2월 10,11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 관련기사 ◀
☞ 종편의 편성 변동..파격, 전격, 성공적, "효과, 있었다"③
☞ 종편의 편성 변동..리스크와 임팩트, 그 사이의 줄다리기②
☞ 종편의 편성 변동..시간대 안착 vs 콘텐츠 차별화, 완생을 향해①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녀 골퍼' 이세희
  • 돌발 상황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