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영 '라스트 헬스보이' 15주차 '67kg 감량' 이창호는? '짐승남'

  • 등록 2015-05-18 오전 8:22:10

    수정 2015-05-18 오전 8:22:10

‘라스트 헬스보이’ 김수영과 이창호의 운동 15주차 몸매가 공개됐다. 사진=개그콘서트 공식 페이스북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라스트 헬스보이’ 김수영과 이창호의 운동 15주차 몸매가 공개됐다.

KBS 2TV ‘개그콘서트’(연출 조준희)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kbs2tvgagconcert)을 통해 ‘라스트 헬스보이’ 김수영과 이창호의 사진을 게재했다.

‘개콘’의 독보적인 뚱보 서열 1위였던 김수영은 15주 만에 67kg 이상을 감량, 또렷하게 드러나는 이목구비를 가진 훈남으로 탈바꿈했다.

날렵해진 턱선과 홀쭉해진 얼굴만큼이나 눈에 띄는 자신감 넘치는 표정이 웃는 김수영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하고 있다. 특히 15주가 지나는 동안 체중이 100.8kg에 도달했고 목표였던 두 자릿수 체중에 단 0.9kg만을 남겨놓고 있어 목표달성도 머지않아 보인다.

‘라스트 헬스보이’ 김수영과 이창호의 운동 15주차 몸매가 공개됐다. 사진=개그콘서트 공식 페이스북
지난 17일 ‘개콘’ 방송분에서 어깨와 가슴 근육에 이어 등 근육을 공개했던 이창호는 울긋불긋해진 ‘화난’ 근육의 소유자로 변신했다.

말라도 너무 말라 ‘뼈그맨’이이라 불렸던 이창호는 이미 정상체중 범위에 도달했고 점점 건강해지고 있는 몸의 변화과정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매주 놀라움을 선사하고 있는 중.

구리 빛 피부에 직각어깨와 넓어진 등 근육에서 그간 흘렸을 노력의 굵은 땀방울을 짐작케 한다. 시청자들은 “인간승리”, “이것이 바로 기적”, “집념의 사나이”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내며 이창호에게 격려의 박수를 보내고 있다.

‘라스트 헬스보이’ 프로젝트를 함께 이끌어가고 있는 리더 이승윤은 “동생들이 약 4개월의 대장정 동안 땀과 눈물을 흘려가며 이뤄낸 값진 결과다”라고 칭찬하며 “끝까지 형들을 믿고 따라와 준 김수영과 이창호에게 고맙다.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해서 시청자들과의 약속을 지키고 싶다. 불가능은 없다는 것을 꼭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김수영과 이창호. 과연 ‘개콘-헬스보이’ 시리즈의 마지막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 관련포토갤러리 ◀ ☞ 제68회 칸 영화제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슈퍼맨’ 정승연 판사 깜짝 출연, 베일 싸였던 미모 공개? '눈길'
☞ `성년의 날` 18일 날씨, 흐린 가운데 `일부 지역 비`
☞ [포토] '칸 영화제' '무뢰한' 전도연, ‘우아+섹시’ 매력
☞ '칸의 여왕' 전도연, 레드카펫 달궜다 '무뢰한' 호평 세례
☞ [포토] '칸 영화제' 김남길-전도연, 아름다운 미소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꼼짝 마
  • 우승의 짜릿함
  • 돌발 상황
  • 2억 괴물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