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 강용석, 도도맘 김미나 씨 남편과 통화 내용 공개.. `살벌`

  • 등록 2015-10-29 오전 8:35:32

    수정 2015-10-29 오후 2:09:19

강용석 불륜 스캔들 (사진=SBS ‘한밤의 TV연예’ 방송 캡처)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강용석 변호사가 불륜 스캔들 상대로 알려진 블로거 ‘도도맘’ 김미나 씨의 남편과 통화한 내용이 공개됐다.

28일 SBS ‘한밤의 TV연예’(이하 ‘한밤’)에서 강 변호사와 김씨 남편 조 모 씨의 통화 음성이 전해졌다.

강 변호사는 “저는 최근에 한 1년 정도 넘게 (김 씨와) 본 적도 없고 연락한 적도 없는데 갑자기 증권가 정보지가 떠서 저도 굉장히 당황스럽거든요”라고 말했다.

그러자 조 씨는 “잘은 모르지만 저도 근거없이 이런 걸(손해배상 청구소송) 진행시키진 않았어요. 연락도 하신 적이 없다고 하는데 (아내한테) 밤에 전화 오는 것도 여러 번 봤어요. 그건 증거가 없으니까 어쩔 수 없는 거고”라고 답했다.

이어 그는 “저랑 지금 얘기해봤자 법도 잘 모르고 운동만 하는 놈입니다”라고 덧붙였다.

강 변호사는 “전혀… 오해하시는 거 같은데요”라는 반응을 보였고, 조씨는 “제가 오해한다고 생각할게요”라고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 조씨는 ‘한밤’ 취재진과의 통화에서 자신의 입장을 밝혔다.

그는 “내가 화나고 짜증나는 건 남자 사람 친구, 여자 사람 친구 관계이면 처음부터 ‘아, 그랬어’라고 하면 될 일이었다. 아니면 적어도 (언론보다) 내가 그걸 먼저 알았어야 한다는 일이다”라며 “거짓말만 하고, 말 바꾸고 일어나면 거짓말, 그런 식으로 대응한다”며 불신을 드러냈다.

또 “강용석에게 묻고 싶은 것은 언론을 통해서 불륜 아니고 ‘사람 친구’라고 단정을 지었는데, 그럼 이에 상응하는 자료가 나에게 있다면 이걸 다 공개해도 좋다는 걸로 받아들여도 되나 싶다”고 말했다.

이에 ‘한밤’ 제작진이 “말씀하신 대로라면 두 사람의 부적절한 관계에 대한 증거를 가지고 있느냐”고 묻자, 조 씨는 “거짓말을 할 때마다 하나씩 공개할 수도 있다”고 밝혔다.

▶ 관련기사 ◀
☞ 제주 성관계 몰카 동영상 유포.. 男 "여성들도 촬영 사실 알고 있었다"
☞ [카드뉴스] 별풍선 1억5천만원 어치로 `회장님`이 된 20대 경리
☞ 서부전선 GOP서 수류탄 폭발로 육군 일병 사망.. "스스로 터뜨린듯"
☞ 건국대 폐렴 증상 질병 확산에 `긴급` 공지사항 띄워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녀 골퍼' 이세희
  • 돌발 상황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