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팬미팅서 눈물 왈칵.."군대 잘 다녀오겠다"

  • 등록 2013-08-19 오전 8:41:27

    수정 2013-08-19 오전 9:04:23

송중기
[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배우 송중기가 입대 전 마지막 팬미팅에서 눈물을 왈칵 쏟았다.

송중기는 지난 17일 서울 홍지동 상명아트센터에서 팬클럽(키엘)과 세 번째 팬미팅 ‘우리들의 이야기’를 1·2부로 진행된 이번 팬미팅은 리포터 김태진이 사회를 맡았고 국내를 포함해 일본, 중국, 프랑스 등의 해외 팬 1400여명이 자리했다.

이날 송중기는 김재중, 김종국, 고창석, 유아인, 임주환, 지성, 차태현과 자신이 활약했던 ‘런닝맨’의 식구인 유재석, 하하, 지석진, 게리, 이광수 등으로부터 영상 편지를 받았다.

조인성-송중기
특히 조인성의 등장이 송중기와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조인성의 등장은 송중기에게 비밀이었던 터라 눈물까지 글썽였다는 후문이다. 송중기는 “조인성은 제가 가고 있는 길과 같다”며 “정말 많은 것을 배우고 있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송중기는 이날 팬미팅에서 데뷔 이전부터 지금까지의 삶에 대한 느낌을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했다. 그는 “20대 후반은 정말 열정적으로 열심히 살았고 저 자신도 지금까지 중에 가장 뜨거웠던 시기라고 생각한다”며 “30대에는 초심을 잃지 않고 다시 한 번 꿈을 펼칠 수 있는 시기일 것 같다”고 말했다.

팬미팅 후반에 송중기는 직접 써온 편지를 팬들에게 낭독했다. 그는 편지를 읽는 도중 만감이 교차하듯 눈물을 보였다. 송중기는 “이 자리가 너무 소중한 추억이 될 것 같다.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여러분들 덕분에 큰 힘과 용기를 얻어간다. 제가 얼마나 소중한 사람인지 여러분들이 얼마나 소중한지 다시 한 번 느낀 자리였다. 군대 건강히 잘 다녀오겠다” 라며 소감을 전했다.

송중기는 집으로 돌아가는 팬들을 위해 악수회를 마련하고 1400여명과 일일이 악수를 하면서 감사 인사를 전했다.

팬미팅을 마친 송중기는 활동을 마무리 한 뒤 오는 27일 강원도 춘천 102 보충대로 입소할 예정이다.

송중기
송중기 팬미팅
  ▶ 관련기사 ◀ ☞ 남보라, "송중기 친오빠 삼고 싶다" 고백 ☞ 송중기, 팬들에게 입대 사실 먼저 알려..'따뜻한 송배우' ☞ 보아, 송중기와 통화 성공...과거에도 인연이? ☞ '대세' 송중기 27일 입대 확정.."2년동안 잘하고 돌아오겠다" ☞ 유아인 "내가 빅3? 김수현 송중기에 묻어가는 거지"

▶ 관련포토갤러리 ◀ ☞ 송중기-하연수, 커플 화보 사진 더보기 ☞ 송중기, 스프라이트 샤워 사진 더보기 ☞ 송중기 사진 더보기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아빠 최고!
  • 이엘 '파격 시스루 패션'
  • '내려오세요!'
  • 행복한 강인이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