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컴백쇼 성료.. 신곡 '중독' 21일 정오 발표

  • 등록 2014-04-16 오전 8:41:01

    수정 2014-04-16 오전 8:41:01

그룹 엑소(EXO)의 두 번째 미니앨범 ‘중독(Overdose)’이 오는 21일 공개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그룹 엑소(EXO)가 두 번째 미니앨범 ‘중독(Overdose)’을 오는 21일 공개한다.

한국어로 부른 엑소-K버전과 중국어로 부른 엑소-M 버전으로 선보이는 이번 앨범은 21일 정오 아이튠즈를 비롯한 한국과 중국의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엑소는 지난 15일 오후 8시부터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삼성뮤직과 함께하는 ‘EXO 컴백쇼’를 개최했다. 타이틀 곡 ‘중독(Overdose)’과 수록곡 ‘Run’ 등 신곡 무대와 히트곡 무대를 선사함은 물론 엑소의 강렬한 모습이 담긴 ‘중독(Overdose)’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해 8000여 명의 팬들을 열광시켰다.

그룹 엑소(EXO)의 두 번째 미니앨범 ‘중독(Overdose)’이 오는 21일 공개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이날 삼성뮤직 앱 및 삼성뮤직 PC 웹페이지를 통해 생중계된 이번 컴백쇼는 시작 전부터 엑소를 보기 위한 팬들의 웹페이지 접속이 폭주했으며, ‘엑소’, ‘삼성뮤직’, ‘엑소 중독 뮤비’ 등 컴백쇼 관련 단어들이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는 물론 각종 포털 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을 석권해 엑소 컴백에 대한 높은 관심을 다시 한 번 실감케 했다.

컴백쇼를 비롯해 엑소의 주요 컴백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하는 삼성뮤직에서는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이번 미니앨범 전곡을 무료로 감상하고 다운로드 받는 프리 서비스를 진행한다. 또 타이틀 곡 ‘중독’ 뮤직비디오 단독 공개, 앨범 발매 기념 팬사인회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컴백쇼를 성황리에 마친 엑소는 EXO-K, EXO-M으로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 활동한다. 엑소-K는 18일 KBS ‘뮤직뱅크’를 통해, 엑소-M은 19일 중국 CCTV ‘글로벌 중문음악 방상방(全球中文音?榜上榜)’을 통해 첫 음악 프로그램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 관련포토갤러리 ◀ ☞ 엑소(EXO) 화보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포토]파워풀한 엑소(EXO)의 무대
☞ [포토]엑소 '중독' 쇼케이스
☞ [포토]엑소(EXO) '으르렁'
☞ [포토]엑소, '중독, 많이 사랑해주세요!'
☞ 엑소 컴백쇼, 8천 관객 환호 '높아진 인기 실감'
☞ [포토]엑소(EXO) 컴백쇼
☞ [포토]엑소(EXO), 불꽃같은 무대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사실은 인형?
  • 사람? 다가가니
  • "폐 끼쳐 죄송"
  • '아따, 고놈들 힘 좋네'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