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미 힐미' 박서준, 매력발산 스틸컷 공개..'패션의 완성은 표정!'

  • 등록 2015-01-27 오전 8:38:19

    수정 2015-01-27 오전 8:38:19

박서준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 배우 박서준이 표정 하나로 극과 극 분위기를 자아냈다.

박서준은 MBC 수목 미니시리즈 ‘킬미, 힐미’에서 신비주의 천재 추리 소설가 오리온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쳐내고 있다. 극 중 오리진(황정음 분)과 찰떡호흡 쌍둥이 남매로 활약하면서 도현(지성)의 숨겨진 집안 내막을 은밀히 취재, 안방극장에 깨알 웃음과 짜릿한 긴장감을 동시에 선사하고 있다.

무엇보다 박서준이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한껏 멋을 내고 공항에 등장한 현장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큰 키와 우월한 비율로 독특한 개성이 돋보이는 ‘워너비 남친 스타일’을 완벽히 소화, 흠 잡을 데 없는 ‘공항 패션’을 완성해냈던 것. 또한 가슴 쪽에 부착된 큼직한 와펜이 특징인 붉은색 블루종을 입고 명품 선글라스까지 장착, 세련되고도 캐주얼한 ‘패션 센스’를 과시했다.

특히 박서준은 자유자재 표정 연기로 같은 스타일이지만 전혀 다른 느낌을 주는 다채로운 ‘공항 패션 컷’을 만들어냈다. 약간의 거만함을 곁들인 무심한 듯 시크한 표정으로 ‘톱스타 파파라치 샷’을 탄생시키는가 하면, 오리온 역의 엉뚱발랄한 매력이 묻어나는 재기발랄한 포즈도 취해보였던 것. 이와 관련 박서준이 이토록 잔뜩 치장 하고 공항을 찾은 이유가 무엇인지에 호기심이 모아지고 있다.

박서준이 개성 있는 공항 패션을 뽐낸 장면은 지난 21일 인천 공항에서 촬영됐다. 이 날 마지막 순서였던 인천공항 촬영은 오후 11시부터 시작, 22일 오전 3시가 되어서야 마무리됐던 상황. 평소보다 한층 스타일에 신경 쓴 박서준이 현장에 도착하자 여자 스태프들의 입에서는 감탄이 절로 새어나왔다. 더욱이 김진만 감독은 박서준을 ‘모델’이라고 지칭하며 탁월한 비주얼을 칭찬하기도 했던 터. 이에 박서준은 더욱 탄력 받은 능청 연기를 선보이며 자신만만한 표정으로 인천 공항을 활보, 현장에 있던 모든 이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는 후문이다.

지난 21일 방송된 6회에서는 도현(지성 분)의 ‘제5인격’인 17살 소년 안요섭이 첫 출현,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자살지원자’라는 별칭이 붙은 요섭의 인격이 리진에게 1시간 내로 자신을 찾지 않으면 목숨을 끊겠다며 위협, 긴장감을 극도로 끌어올렸던 것. 과연 리진이 요섭의 자살 위협으로부터 도현을 안전하게 지켜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 관련기사 ◀
☞ 정용화, 中음원차트 휩쓸었다..'어느 멋진 날', 1위-100점 '독주'
☞ 이종석, 완생(完生)으로 가는 길
☞ '블러드' 지진희, 첫 스틸 공개..'역대급 악역' 변신 예고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그림 같은 티샷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