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라, 협박 혐의 벗었다…檢, 이규태 회장 기소

  • 등록 2015-07-15 오전 7:58:08

    수정 2015-07-15 오전 11:31:01

클라라
[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클라라가 소속사 회장을 협박했다는 혐의에서 벗어났다.

서울중앙지검 형사3부(부장 이철희)는 15일 협박 혐의로 고소를 당했던 클라라와 그녀의 부친 이승규씨에 대해 ‘죄가 안됨’ 처분을 했다고 밝혔다. ‘죄가 안됨’은 불기소 처분 중의 하나로 피의사실이 범죄 구성요건에는 해당하나 사회상규 등에 비춰 위법되지 않을 경우에 내린다.

클라라는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대표인 이규태 일광그룹 회장으로부터 지난해 9월 스마트폰 메신저 대화내용 등을 근거로 ‘성적 수치심을 느껴 계약을 유지할 수 없다. 계약을 취소하지 않으면 경찰에 신고하겠다’는 내용증명을 보내 협박을 했다며 부친과 함께 고소를 당했다.

경찰은 클라라 부녀를 기소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으나 검찰은 이 회장과 클라라의 지위 및 나이 차, 이 회장이 클라라에게 위세를 과시해온 점 등을 들어 클라라가 수치심을 느낄 만했고 계약해지 요구 역시 정당한 권리행사라고 봤다.

검찰은 피고소인 조사 과정에서 클라라가 이 회장으로부터 협박을 당했다는 진정을 접수하고 이 회장을 기소했다. 이 회장은 지난해 8월 클라라 부녀를 만난 자리에서 클라라가 매니저와 관계를 정리할 것을 요구하며 “한순간에 목 따서 보내버릴 수 있다. 불구자로 만들어버릴 수도 있고 얼마든지 할 수 있다”고 협박한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방위사업비리 정부합동수사단은 공군 전자전 훈련장비 도입 사업 과정에서 1000억원대 납품사기를 저지른 혐의로 이 회장을 지난 3월 구속기소 했다.

▶ 관련기사 ◀
☞ 태국 재벌과 결혼한 신주아, 대궐 같은 호화 저택 공개
☞ '종이접기 아저씨' 김영만 "실검 1위 얼떨떨…톱배우된 신세경 흐뭇해"
☞ 신주아, 태국 재벌 남편과 '택시' 인증샷..男배우 뺨치는 비주얼 '훈훈'
☞ '배용준 결혼' 박수진, "네일아트도 안해"
☞ 이규태 회장, "불구자 만들 수 있다" 클라라 협박 혐의로 추가 기소돼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 그림 같은 티샷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