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정석용 "결혼 생각 없다"→母 한숨…"알부자" 매력 어필

  • 등록 2020-07-13 오전 8:39:05

    수정 2020-07-13 오전 8:39:05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배우 정석용의 어머니가 ‘미우새’에 등장해 아들의 결혼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으며 아들의 매력 어필에 직접 나섰다.

(사진=‘미운 우리 새끼’ 방송화면)
12일 밤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이상민과 임원희, 정석용, 탁재훈의 싱글라이프가 공개된 가운데 정석용의 어머니가 스튜디오에 특별 출연했다.

정석용은 그간 임원희의 친구로 수차례 등장해 존재감을 뽐낸 바 있다. 정석용의 어머니는 아들의 모습을 보며 “제작진들이 결혼 안 한 우리 애에게 짝을 지어주려고 노력을 많이 하신 것 같다”며 “고마운 일인데 1년이 넘어도 아무 소득이 없다”고 한탄했다.

신동엽은 “정석용은 예쁜 아들인가, 미운 아들인가” 질문을 던졌고 정석용의 어머니는 “아들을 안 낳았으면 어쩔 뻔 했나 싶다”고 답해 진한 애정을 드러냈다.

아들의 늦은 독립이 걱정되지 않았느냐는 물음에는 “아들은 잘 하고 살거다. 누나들이 가보니 먼지 하나 없다고 하더라”며 신뢰를 보였다.

이에 신동엽이 “여자친구의 흔적은 없었냐”고 짖궂게 물었고 정석용의 어머니가 말 없이 고개를 저어 폭소를 유발했다.

이날 정석용과 임원희, 탁재훈, 이상민은 제주도 여행에 함께했다. ‘돌싱’이란 공통점을 지닌 세 사람과 달리 정석용만 미혼. 탁재훈은 이에 정석용에게 “속인 거 아닌가? 까면 다 나온다”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한편 이상민은 네 남자의 문제점으로 ‘혼자’에 지나치게 익숙해졌다는 것을 꼽았다. 정석용은 ‘결혼 생각은 없나’란 질문에 “결혼을 꼭 해야겠다는 생각이 이제는 없다. 그런 생각을 하는 자체가 점점 힘들어진다”고 답했다. 이를 본 정석용의 어머니는 착잡함을 토로했다.

아들의 매력이 무엇이냐는 신동엽의 물음에 정석용의 어머니는 ‘돈을 규모 있게’ 쓴다고 답하며 어필했다. 경제관념이 철저하다는 말을 들은 신동엽이 “정석용이 알부자라는 거다”라고 요약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