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세원 "모든 걸 잃었지만 환갑에 얻은 딸로 보상받아"

  • 등록 2020-07-21 오전 8:16:38

    수정 2020-07-21 오전 8:16:38

[이데일리 박한나 기자] 개그맨 서세원의 최근 근황이 알려졌다.

서세원 (사진=이데일리DB)
서세원은 최근 더팩트와의 인터뷰에서 이혼과 재혼, 그리고 재혼 후 얻은 5살 딸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밝혔다.

이는 약 15년 만에 언론사와의 인터뷰다. 오랜 시간 침묵했던 서세원은 이날 인터뷰에서 “이유 여하를 막론하고 공인으로 물의를 일으킨 부분에 대해 이 자리를 빌어 진심으로 사죄드린다”고 말했다.

또 “한 개인의 삶과 인생은 누구한테나 소중하다. 유명 연예인이어서 짓밟히듯 매도되는 건 부당하다”며 “아픈 상처가 있다고 해서 행복했던 시간과 기억들까지 모두 지워지는 것은 아니지 않느냐”고 말했다.

그는 “만남이 기쁨이라면 이별은 슬픔이다. 헤어짐이 불가항력이었다고 하면 변명이라고 하지 않겠나.”라면서 “각자의 평온한 삶을 기도할 뿐”이라고 밝혔다.

2014년 서세원은 서정희를 폭행하는 사건이 벌어진 뒤 다음 해 이혼했다. 이후 서세원은 공항에서 임신한 여성과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되며 다시 화제가 됐다. 서세원은 2016년 해금 연주자와 결혼해 현재 5살짜리 딸을 두고 있다.

또 서세원은 캄보디아로 이주한 후 건설사를 운영한다. 서세원은 국내 코스닥 상장 기업의 총괄 대표로 있으면서 최근 캄보디아에서 방송국, 호텔, 골프장, 종합병원, 카지노 등을 개발하는 부동산 건설 사업권을 따낸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의 가정에 대해 서세원은 “이혼 후 새 가정을 만난 건 운명이다. 더없이 행복하다. 무엇보다 환갑에 탄생한 딸 아이는 제 삶의 전부다. 가장 힘들고 고된 인생의 기로에서 저에게 빛을 안겨준 천사”라며 딸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이어 “저는 방송인으로 살다 한순간 모든 걸 다 잃었지만, 이 아이를 만난 걸로 개인적으론 충분히 보상을 받았다고 생각한다. 온갖 어려움을 견디며 캄보디아 사업을 따낸 것도 알고 보면 어린 딸을 둔 아버지의 절실함으로 이해하시면 된다”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꼼짝 마
  • 우승의 짜릿함
  • 돌발 상황
  • 2억 괴물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