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 신동' 안율 "꿈을 위한 도전 포기하지 않도록"

[Thank유 캠페인-스타소장품 나눔응모]<43>
  • 등록 2021-11-02 오전 8:43:35

    수정 2021-11-03 오전 10:38:55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트롯 신동 안율이 ‘Thank유 캠페인’의 일환인 ‘스타소장품 나눔응모’에 방송 데뷔때 입었던 재킷과 모자를 기증했다. 안율은 “‘Thank유 캠페인’에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나와 같이 꿈을 위해 도전하는 친구들이 꿈을 포기하지 않게 도와줄길 바란다”고 밝혔다.

안율은 12살에 MBN ’보이스킹‘ 준결승에 진출하며 주목을 받았다. 12살답지 않은 파워풀한 가창력과 감성적인 보이스를 지녔다. 트롯의 미래를 이끌어나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차세대 스타다. 노래를 시작 한지 불과 1년, 전국 리틀 트롯 찐 대회 최우수상을 시작으로 MBN팔도 명물 ‘나야 나’, KBS ‘노래가 좋아’ 등에서 좋은 모습을 보였다. 올 하반기에 여러 방송예능 및 강연 프로그램에 도전하고 있다.

‘스타소장품 나눔응모’는 ‘Thank유 캠페인’ 홈페이지를 통해 스타의 이름으로 1만원 기부하는 것으로 응모자격이 부여되며 추후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스타소장품이 전달된다. ‘Thank유 캠페인’에서는 ‘Thank유 산타클로스’라는 타이틀로 유명스타 60여명이 참여하는 ‘스타소장품 나눔응모’와 ‘착한유제품 소비기획전’이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나눔사업을 통한 수익금은 대한적십자사에 ‘Thank유 1004장학금’과 ‘Thank유 빨간상자’로 전액 기부 된다. ‘Thank유 1004장학금’은 재능이 있어도 꿈에 도전하기 힘든 아동·청소년들에게 지원된다. ‘Thank유 빨간상자’는 7개 유업체가 참여하는 ‘착한유제품 소비기획전’으로 국내 유제품 구매시 금액만큼 전액 적립해 건강식을 챙기기 힘든 독거노인, 조손가정 아동·청소년 등 취약계층과 현장에서 코로나19와 싸우며 고군분투하는 숨은 영웅인 의료진, 봉사원들에게 유제품을 전달하는 캠페인이다.

‘Thank유 캠페인’은 한국유가공협회가 농림축산식품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함께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낙농가와 우리 이웃을 돕기 위해 준비한 건강한 소비 및 지원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유가공협회,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가 주최하며 이데일리, 한국유가공협회, 대한적십자사 공동주관한다. 자세한 내용은 ‘Thank 유 캠페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아빠 최고!
  • 이엘 '파격 시스루 패션'
  • '내려오세요!'
  • 행복한 강인이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