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子 목 꺾여..' 최민환 시구 논란, 쌍둥이 업은 '이휘재 시구 비교'

  • 등록 2019-06-10 오전 8:22:46

    수정 2019-06-10 오전 8:22:27

최민환 시구 논란. (사진=유튜브 ‘이글스TV’ 영상 캡처)
[이데일리 정시내 기자] FT아일랜드 최민환의 시구 자세가 이휘재와 비교되고 있다.

지난 8일 최민환은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 파크에서 진행된 ‘2019 신한은행 MY CAR KBO리그’ LG 트윈스와의 경기 전 아내 율희와 시구 및 시타자로 나섰다.

이날 최민환은 아들 재율군을 안고 시구에 나섰다. 이 과정에서 최민환은 공을 힘껏 던져 아들의 목이 꺾이는 모습이 포착된 것. 온라인 상에서는 최민환을 향한 질타의 목소리가 이어졌다.

이 같은 최민환의 시구 논란에 이휘재 시구와 비교하는 글이 눈길을 끈다.

지난 2014년 이휘재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쌍둥이 서언 서준 형제와 큰 사랑을 받았다. 당시 이휘재는 2014년 6월, 넥센 히어로즈와 두산 베어스의 경기에 앞서 시구자로 등장했다.

이휘재 시구 모습. 사진=스포TV
형제를 앞뒤로 안고 시구한 이휘재는 몸을 비틀지 않고 팔만 사용해 반동 없이 시구하면서 아이들에게 충격이 가지 않도록 했다. 또 정확하게 포수에게 공을 던져 관중의 박수를 이끌어냈다.

한편 최민환은 시구 논란에 결국 자신의 SNS에 사과문을 게재했다. 그는 “얼마 전 한화와 LG의 야구경기에서 시구하는 과정에 아기가 위험할 수도 있었을 부분에 대해 걱정을 끼친 많은 분들에게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시구 초청이 처음 들어오고 영광스러운 자리에 아들과 함께 할 수 있다는 생각에 기뻤다. 시구하러 올라가기 전까지도 어떤 방법으로 시구를 하는 것이 가장 초청된 자리에 어울리면서도 안전할까 연습도 많이하고 이런저런 고민도 많았다”고 말했다

끝으로 “결론적으로 내 부주의로 아이가 위험할 수 있었고 이런 일로 많은 분들에게 걱정을 끼친 점에 대해 사과드린다. 세상에서 누구보다 짱이를 사랑하는 아빠로서 아이가 안전하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논란을 일으킨 점 다시 한 번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그림 같은 티샷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