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믹스(사진=JYP엔터테인먼트) |
|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JYP엔터테인먼트 신인 그룹 엔믹스(NMIXX)의 데뷔곡 ‘O.O’(오오)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6000만뷰를 돌파했다.
지난 2월 공개된 엔믹스의 ‘오오’ 뮤비는 12일 오후 2시 43분께 유튜브 조회수 6000만건을 넘어섰다. 1억뷰 고지를 향해 순항 중으로 엔믹스의 첫 억대뷰 뮤비 탄생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오오’ 뮤비는 한 곡 안에 두 차례 변주되는 곡 흐름에 따라 현실 세계와 꿈꾸던 유토피아를 오가는 엔믹스의 모습이 담겼다. 웅장한 세트에서 펼치는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영화 속 장면을 떠오르게 하는 다채로운 시각 효과 등 풍성한 볼거리가 반복 재생을 자극했고 공개 하루 만에 2000만뷰, 4일 만에 3000만뷰를 돌파했다. 특히 2월 23일 기준 유튜브 트렌딩 월드와이드 정상에 올라 높은 글로벌 화제성을 자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