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의 여신 정이’ 이인성, 노영학에 “궁을 떠나라” 비열

  • 등록 2013-07-10 오전 7:27:12

    수정 2013-07-10 오전 8:32:55

[이데일리 스타in 박미경 객원기자]이인성이 노영학에게 비열한 모습을 보였다.

지난 9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불의 여신 정이’(극본 권순규 이서윤, 연출 박성수 정대윤) 4회에서는 임해(이인성 분)와 광해(노영학 분)가 말다툼을 벌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선조(정보석 분)가 아끼는 태조대왕 단지가 깨졌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광해는 1년간 도성을 떠나있어야 한다는 명이 내려졌다. 그리고 이에 술에 취해 단지를 깬 진짜 범인인 임해는 오히려 기세 등등하게 광해의 처소를 찾아 “네 짐 싸는 것을 도와주러 왔다”며 뻔뻔한 모습을 보였다.

광해는 “제 일은 제가 알아서 하겠으니 나가라”고 말했지만 임해는 “어린 계집이 맹랑하더라”며 아버지 을담(이종원 분)을 구명하기 위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그릇을 만들어오기로 한 정이(진지희 분)를 비웃었다.

이에 광해는 “형님의 실수로 비롯된 일인데 어찌 그리 말하냐”고 맞섰지만 임해는 “이제 와서 모든 것이 거짓이었다, 내 짓이었다 고하기라도 할거냐”며 당당한 모습을 보였다. 또 “반드시 아바마마에게 흡족한 그릇을 만들어 올테니 두고 보라”는 광해에게 “그러면 네 죄 또한 사해질 줄 아느냐. 그런 기대 말고 어서 궐을 나가라”며 사악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모았다.

한편 이날 방송 말미에서는 이강천(전광렬 분)이 유을담의 암살을 지시하는 모습이 그려져 앞으로의 전개에 긴장감을 더했다.

▶ 관련기사 ◀ ☞ '정이' 오르고 '황금의 제국' 내리고..월화극 희비 교차 ☞ ‘불의 여신 정이’ 전광렬, 이종원 암살 지시 ‘섬뜩’ ☞ ‘불의 여신 정이’ 이종원, 전광렬 계략에 ‘참형 위기’ ☞ ‘불의 여신 정이’ 진지희, 효심으로 이종원 살렸다 ☞ ‘불의 여신 정이’ 오승윤, 노영학-이종원 오해 “그릇 깨졌다” 발고

▶ 관련포토갤러리 ◀ ☞ `불의 여신 정이` 제작발표회 사진 더보기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그림 같은 티샷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