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자vs 채시라vs 도지원vs 이하나..'착않녀' 2차 티저 공개

  • 등록 2015-02-11 오전 7:54:36

    수정 2015-02-11 오전 7:54:36

착않녀 이하나 채시라 김혜자 도지원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 김혜자, 채시라, 도지원, 이하나가 예사롭지 않은 ‘평지풍파 모녀(母女) 3대’의 면모를 드러내는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오는 25일 첫 방송을 앞둔 KBS2 새 수목 미니시리즈 ‘착하지 않은 여자들’이 지난 4일에 공개한 1차 티저 예고편에 이어 지난 9일 40초 분량의 ‘2차 티저 예고편’을 선보였다. 이와 관련 KBS 공식 홈페이지와 인터넷 동영상 전문 커뮤니티 사이트 ‘유투브(www.youtube.co.kr)’에 게재한 ‘착하지 않은 여자들’ 2차 티저 예고편이 또 한 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착하지 않은 여자들’의 2차 티저 영상에는 뜨거운 피를 가진 김혜자-채시라-도지원-이하나 등 ‘모녀 3대’의 각기 다른 개성들이 담겨 시선을 끌고 있다. “김장하려고 묻어둔 김칫독이 터진다”라는 의미심장한 김혜자의 내레이션을 시작으로 “큰 딸, 벽에 막힌다”라는 말과 함께, 2대 도지원이 갑작스럽게 프로그램 하차 소식을 통보 받아 당황해하는 모습이 펼쳐졌다.

이어 “작은 딸, 폭풍이 몰려온다”라는 해설이 흘러나오면서 2대 채시라가 불법 도박 현장에서 이긴 듯 판돈을 쓸어 담으며 환호하는 모습이 그려졌던 터. 하지만 이것도 잠시, 순간 초췌한 모습으로 돌변한 채시라가 “아버지 옆으로 갈라고”라며 무덤 앞에서 울부짖는 모습이 포착돼 궁금증을 돋웠다.

3대 이하나는 “손녀딸, 돌부리에 걸린다”라는 김혜자의 내레이션과 함께 송재림이 샤워 중인 욕실에서 비누를 밟아 넘어지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던 상태. 여기에 캠퍼스 한 가운데서 학생들과 함께 자장면 파티를 벌이는 이하나의 모습도 그려져 호기심을 자극했다.

그런가하면 티저 영상 후반부에는 산발이 된 머리와 마스카라가 번진 얼굴의 채시라가 골목길에 있는 학생들을 향해 “야, 이 악마 자식들아”라고 소리치며 ‘공중부양 날라 차기’를 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자타공인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들의 파격적인 변신 열전이 펼쳐지면서, ‘착하지 않은 여자들’이 안방극장에 몰고 올 신선한 돌풍을 예고했다.

‘착하지 않은 여자들’은 뜨거운 피를 가진 한 가족 3대 여자들이 미워하고 사랑하면서 진정한 인생의 의미를 찾아가는 좌충우돌 성장 스토리를 담은 작품. ‘브레인’, ‘내 딸 서영이’ 등의 유현기 PD와 ‘메리 대구 공방전’, ‘적도의 남자’ 등 김인영 작가가 첫 의기투합한 것으로 주목받고 있다.

▶ 관련기사 ◀
☞ 천정명, 이탈리안 아웃도어 브랜드 모델 발탁..'남성미 물씬'
☞ 연정훈, 새 소속사 찾았다.."해외시장 진출 과감히 투자할 것"
☞ '힐러' 지일주, "매력있는 캐릭터 그려준 송지나 작가님 감사"
☞ 하정우, 美 LA서 개인전 개최.."치열한 작가정신 담았다"
☞ 최우식, 이런 국보급 순정남!..'호구의 사랑', 여심에 불붙였다
☞ '무소유를 향한 고집'..강하늘의 힐링타임을 위하여
☞ '택시' 김지우 "남편 레이먼킴, 잦은 설거지에 습진..눈물난다"
☞ '힐러', 마지막회 시청률 9%..'3위'로 아쉬운 종영
☞ '택시' 김지우, 남편 레이먼킴에 서운함 폭발.."많이 울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 그림 같은 티샷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