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 스태프, 프로페셔널'…리암 니슨, 자비 털어 200명 대접

  • 등록 2016-02-14 오전 9:25:56

    수정 2016-02-14 오전 9:44:38

리암 니슨
[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할리우드 배우 리암 니슨이 자비로 한국 스태프 200명을 위한 파티를 열었다.

리암 니슨은 지난 달 말 충남 당진 해상공원에서 영화 ‘인천상륙작전’(감독 이재한) 마지막 촬영을 했다. 이번 내한에 동행한 비서에게 스태프를 위한 파티를 준비해 달라고 부탁했고, 촬영이 끝난 후에 늦은 시간이었지만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인천상륙작전’의 한 관계자는 “밥차 수준이 아닌 호텔 케이터링급의 음식과 음료를 준비해 촬영에 고생한 스태프를 위해 감사한 마음을 담아 푸짐하게 대접했다”며 “뿐만 아니라 스태프 전원과 일일이 사진을 찍어줬다. 할리우드 스타와 사진을 찍는 일이 흔치 않다 보니 현장이 난리 났었다”고 후일담을 전했다.

리암 니슨은 촬영을 마무리 하면서 “한국 스태프는 정말 프로페셔널 했다. 엄청난 에너지로 영화에 헌신하는 모습이 개인적으로 아주 감동적이었다”고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인천상륙작전’은 한국전쟁의 전세를 바꾼 인천상륙작전을 성공시킨 특수부대원들의 치열한 전투와 희생을 그린 실화 영화다. ‘테이큰’ 시리즈 등을 통해 국내에도 팬이 많은 리암 니슨이 연합군 최고사령관 더글러스 맥아더 장군 역에 캐스팅 됐다. 할리우드 배우의 한국 영화 출연에 큰 관심이 쏠렸다.

리암 니슨은 지난 달 11일 촬영을 위해 내한해 2주간 촬영을 진행했다. 그는 촬영에 앞서 더글러스 맥아더 장군의 동상을 찾아 헌화를 하는 등 자신이 맡은 배역과 작품에 각별한 애정을 보였다. 지난 달 26일 모든 촬영 일정을 마치고 출국했다.

‘인천상륙작전’은 올해 개봉을 목표로 촬영이 진행 중이며 리암 니슨 외에도 이정재 이범수 진세연 정준호 추성훈 존 그리스 등이 출연한다.

▶ 관련기사 ◀
☞ '슈퍼맨' 이휘재·서언·서준 삼부자 폭풍 오열?
☞ '부탁해요엄마' vs '내딸금사월' 박빙 0.6%P 차 '주말극 최고?'
☞ [포토]조단 던 part1, 영국 美女 모델의 시원시원한 이목구비
☞ [포토]조단 던 part1, 관능적인 뒤태 실루엣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그림 같은 티샷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