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 김지민, 전현무와의 열애설 전말 공개 "인터뷰 다 거짓"

  • 등록 2016-10-21 오전 8:14:25

    수정 2016-10-21 오전 8:14:25

(사진=KBS2 방송 화면 캡처)
[이데일리 e뉴스 김병준 기자] 김지민이 전현무와의 열애설에 대한 전말을 공개했다.

지난 20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 3’는 ‘전박대첩:샤이니 vs 써니’라는 제목의 특집으로 꾸며졌다. 아이돌 그룹 샤이니, 개그우먼 김지민, 이국주가 출연했다.

이날 가장 뜨거운 화두는 출연자 김지민과 사회자 전현무의 과거 열애설이었다. 앞서 두 사람은 서울 성동구 금호동 소재 부동산을 함께 찾은 모습을 적발당하며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방송에서 유재석은 “방송인 사이에서는 두 사람이 사귄다는 게 이미 공공연한 사실이 됐다”고 직설적으로 질문했다.

이에 김지민은 “그래서 오늘 끝장을 보려고 방송에 나왔다. 녹화 전 전현무에게 전화해 ‘오늘 현장에서 있는 대로 말하겠다’고 말했다”고 털어놨다.

김지민은 “전현무가 술집에서 번호를 물어본 뒤 1년이 지나서 연락이 왔다. 전현무가 ‘개그콘서트’에 게스트로 출연했을 때다”라면서 “당시 복도에서 우연히 마주쳤는데 ‘예뻐졌다?’며 말을 걸었다. 그리고 그날 밤 전화가 왔다”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그러면서 김지민은 “전현무는 정말 치밀하다. 나와 만날 때는 꼭 다른 사람을 데리고 나왔다”고 설명했다.

논란이 됐던 부동산 방문과 백팩에 대한 이야기도 밝혀졌다. 당시 공개된 사진에서 전현무가 김지민의 백팩을 메고 있어 열애설에 무게가 실린 바 있다.

김지민은 “전현무가 인터뷰했던 내용은 다 거짓이다. 흰 백팩을 전현무 본인의 가방이라고 인터뷰했던데, 이는 사실이 아니다”라고 폭로하며 “부동산도 사실은 내가 전현무에게 소개해 준 거다. 가방은 당시 내가 봉와직염으로 다리를 절뚝거렸기 때문에 전현무가 대신 들어줬던 것이다”라고 부연했다.

마지막으로 김지민은 “하필이면 전현무가 가방을 대신 들어주는 바람에 열애설이 터졌다. 이럴 바에 다음에는 크로스백을 멜 생각이다”라면서 전현무를 향해 “그 가방, 오빠 가져라”라고 농담을 던지며 큰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 그림 같은 티샷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