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훌륭' 이경규·효연, 이중견격 등장에…"도저히 이해 안돼"

보호자에게만 분노
행동 교정 위해 진땀
  • 등록 2020-08-17 오전 9:50:12

    수정 2020-08-17 오전 9:50:12

[이데일리 스타in 김은비 기자] ‘개는 훌륭하다‘에서 모두를 당황하게 한 고민견이 등장할 예정이다.

17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되는 KBS 2TV ‘개훌륭’에서는 외부인에게는 천사지만 보호자에게는 악마같은 모습을 보이는 이중견격을 지닌 고민견을 만난다.

이번 고민견은 심한 입질로 보호자에게 상처를 입혀 손에 철심을 박게 했을 만큼 보호자를 향한 분노가 상당한 것은 물론 자신의 것이 아닌 물건에 대한 집착이 엄청났다. 반면 낯선 외부인에게는 한없이 천사같이 군다는 보호자의 말에 이경규와 소녀시대 효연이 직접 살펴보기로 했다.

이경규는 강형욱의 도움을 받아 고민견의 숨겨진 집착과 분노의 성향을 발견, 행동 교정에 희망을 보이는 듯했다. 하지만 이경규가 새로운 사람인 척 나갔다 들어오자 고민견은 언제 문제를 보였냐는 듯 반기며 좋아해 모두를 멘붕에 빠트린다.

이경규는 “개훌륭을 오래 했지만 정말 처음 보는 강아지다. 도저히 이해 할 수 없고 해결할 수도 없다”며 혀를 내둘렀다. 이에 과연 규제자 이경규가 이대로 훈련을 포기하고 마는 것인지, 이중견격 고민견의 행동 교정이 가능할 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경규는 자신에게 애교를 피우는 고민견에게 “아픈 곳을 말해야 치료할 수 있다”고 설득까지 하며 행동 교정을 하기 위해 진땀을 쏙 뺐다는 후문.

한편 현재 ‘디저트’라는 곧으로 컴백한 효연은 이날 견학생으로 반려견 두 마리와 함께 등장했다. 소셜네트워크(SNS)에서 전세계적으로 ‘#디저트 챌린지’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효연은 개통령 강형욱과 이경규에게 댄스를 지도하며 댄스 삼매경을 펼치기도 했다.

또한 현장을 깜짝 방문한 담비의 모습에 모두가 반가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발랄한 모습으로 폭풍 성장한 담비는 현재 훈련계의 지니어스로 시청자들을 위한 개견기까지 선보인다.

(사진=‘개훌륭’ 캡처)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