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결혼했어요4' 송재림, 김소은 마사지에 '찌릿찌릿 전기 흘러'

  • 등록 2015-03-21 오전 12:50:33

    수정 2015-03-21 오전 12:50:33

‘우리결혼했어요7’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송재림-김소은 부부가 제주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사진=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이데일리 e뉴스정시내 기자]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송재림-김소은 부부가 제주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김소은은 송재림에게 자기 전 하는 운동을 알려주겠다며 시범을 보였다. 한쪽 다리를 접고 누워야 하는 자세에 송재림은 쉽게 따라하지 못하고 쩔쩔맸다. 하지만 김소은은 아랑곳하지 않고 강제(?)로 송재림을 침대에 눕히며 스파르타로 가르쳤다. 이에 송재림은 김소은의 다리를 공격하고, 결국 레슬링 한판이 벌어졌다.

또다시 로맨틱은 물 건너갔다며 좌절하는 김소은을 위해 어깨 마사지를 해주는 송재림. 송재림의 마사지를 받은 김소은은 자기도 해주겠다며 나섰다.

마사지를 받던 송재림은 김소은의 손이 옆구리로 향하자 간지럽다며 어쩔 줄 몰라 했다. 평소 간지럼을 타지 않는다는 송재림은 김소은에게만 탄다며 “너랑 나 사이에는 전기가 흐른다”며 부끄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우리결혼했어요7’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송재림-김소은 부부가 제주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사진=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이날 생일이었던 송재림을 위한 김소은의 특급 서비스가 이어졌다. 송재림을 무릎에 눕힌 김소은은 오이팩을 해주겠다며 얼굴에 오이를 붙여줬다.

장난기가 발동한 김소은은 쪽 소리와 함께 손가락 뽀뽀를 시도하고, 송재림은 “뻣뻣해서 입술이 얼굴에 닿을 리 없다”며 코웃음 쳤다. 이에 발끈한 김소은은 “나 유연하다”며 과감한 스킨십을 시도했다. 송재림을 놀라게 한 김소은의 과감 스킨십은 과연 무엇일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한편 송재림-김소은 부부의 제주도 여행 마지막은 21일 오후 5시 방송되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관련기사 ◀
☞ 이영애, 400평 고급 대저택 공개 '쌍둥이를 위한 잔디마당'
☞ 이정재, 36억 럭셔리하우스 '정우성-박유천과 이웃'
☞ 태진아, 美 억대 도박설에 "코미디 소설.. 기자가 돈 요구하더라"
☞ 트레이너 정아름, 애플힙+명품 몸매 비결? '버피테스트'
☞ 서세원-서정희 딸 서동주 "엄마 힘들어해.. 건강부터 챙길 것"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집중'
  • 사실은 인형?
  • 왕 무시~
  • 박결, 손 무슨 일?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