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이미도, `섹시 노하우` 공개.. MC들 "황석정 동급" 환호

  • 등록 2015-07-08 오전 8:49:28

    수정 2015-07-08 오전 8:49:28

[이데일리 e뉴스 우원애 기자] 배우 이미도가 ‘섹시 노하우’를 공개했다.

8일 방송되는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박효주-장소연-하재숙-이미도가 출연하는 ‘신스틸러 여배우들’ 편이 진행된다.

이날 이미도는 등장과 함께 “연기력을 미모가 가리고 있는 여배우 이미도입니다~”라는 예사롭지 않은 자기 소개로 매력 어필의 포문을 열었다.

이어“저 나름의 섹시함을 넣는 노하우가 있어요~”라며 그간 숱한 작품들 속에서 차마 보여주지 못했던 섹시한 매력에 대한 한을 풀 듯 거침없는 ‘섹시미 발산 시범’으로 4MC들의 눈길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이미도는 긴 머리를 가진 여자들의 전매특허인 ‘머리넘기기’부터 유연한 손동작, 그윽한 시선처리까지 이어지는 완벽한 프로세스에 의해 섹시함을 어필했다.

특히 그는 “눈을 한 곳을 이렇게 바라봐야 되요. 근데 그냥 바라보는 게 아니라 아파야 되요”라며 섹시한 눈빛의 노하우를 더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미도는 동물에 완벽히 빙의해 소름 돋는 메소드 동물연기를 보여주는 가 하면, 예상을 뛰어넘는 댄스 실력으로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이에 윤종신은 “춤을 꽤 잘 추는데? 그냥 추는 정도가 아닌데?”라며 감탄을 마지 않았다고 전해져 그가 어떤 개인기를 보여줄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이날 이미도의 활약에 MC들은 앞서 거침없는 발언으로 화제를 모았던 황석정을 떠올리며 “황석정이랑 동급이야~”라는 칭찬과 함께 단체로 박수갈채를 보냈다는 후문이다.

과연 카멜레온 같은 배우 이미도는 얼마나 섹시한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지, 이미도의 끝을 알 수 없는 블랙홀 같은 매력은 오늘(8일) 밤 11시 1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여신' 카리나, 웃음 '빵'
  • 나는 나비
  • 천산가?
  • 우린 가족♥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