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시대를 소개합니다]④류화영, 거침없이 섹시美

  • 등록 2016-07-02 오전 7:00:00

    수정 2016-07-02 오전 7:00:00

류화영
[이데일리 스타in 이정현 기자] 종합편성채널 JTBC 새 금토드라마 ‘청춘시대’가 오는 22일 첫 방송된다. 한 집에 모여사는 매력만점 여대생 다섯명의 이야기를 그리는 청춘드라마다. 배우 한예리를 비롯해 한승연, 류화영, 박은빈, 박혜수가 주인공이다. 충무로 블루칩부터 새로운 도전에 나서는 이까지 다양한 이력을 가졌다. 첫 방송을 앞둔 이들의 출사표를 점검했다.

“‘청춘시대’의 외모 담당이에요.”

쟁쟁한 미녀 배우들이 모인 ‘청춘시대’지만 비주얼 담당은 있다. 배우 류화영이 주인공이다. 그는 아름다운 얼굴에 섹시한 몸매를 자랑하는 강이나를 연기한다. 연출을 담당한 이태곤 PD가 직접 “완벽한 강이나”라고 말할 정도로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류화영은 ‘청춘시대’ 촬영을 준비하며 자기 관리에 들어갔다. 그는 “더 완벽한 강이나가 되고 싶다. 운동을 정말 열심히 하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촬영이 진행 중인 가운데 틈이 날 때마다 연기뿐만 아니라 운동을 병행하고 있다는 제작진의 귀띔이다.

류화영이 연기하는 강이나는 상대와 밀당을 잘 하고,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여자다. 각자 다른 매력, 다른 연애관을 가진 ‘청춘시대’지만 그중 제일 독특한 것은 강이나다. 제작진은 “종잡을 수 없는 매력의 캐릭터”라고 설명했다.

류화영은 “이번 작품을 통해 배우로서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되고 싶다”고 각오했다. “내 또래들과 나 나이대의 캐릭터를 연기하기 때문에 무엇보다도 류화영이 곧 강이나라고 인식될 정도로 자연스러운 연기를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청춘시대’를 통해 시청자분들이 청춘을 함께 기억하고 비타민 같은 활력을 얻어가셨으면 좋겠다”며 “다양한 매력을 품고 있는 ‘청춘시대’ 5인방에게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시청자에 당부했다.

#류화영은 누구?

류화영은 2010년 걸그룹 티아라의 멤버로 합류했다. 하지만 2012년 ‘왕따 사건’ 이후 그룹 및 소속사에서 나와 배우 활동을 하고 있다. 2014년 단막극 ‘엄마의 선택’으로 연기에 데뷔했다. 이후 ‘돌아와요 아저씨’ ‘태양의 후예’ 등 굵직한 작품에 출연했다. 2015년 개봉한 영화 ‘오늘의 연애’에서는 섹시한 몸매를 자랑해 관심을 끌었다. 걸그룹으로 출발했으나 소동을 겪은 후에는 배우로서 더 활약 중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녀 골퍼' 이세희
  • 돌발 상황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