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상복도 우아하게'..'밀회' 김희애 패션 따라잡기

  • 등록 2014-05-10 오후 2:14:29

    수정 2014-05-10 오후 2:20:28

[이데일리 스타in 최은영 기자]‘집에서 입는 옷도 김희애가 입으면 다르다’

JTBC 월화드라마 ‘밀회’ 홈페이지에 ‘희애 언니의 우아한 라운지웨어’라는 제목으로 극 중 혜원(김희애 분)이 집에서 입는 의상을 정리한 사진이 공개됐다.

그동안 김희애는 뛰어난 연기력과 더불어 트렌디한 패션으로 자신이 하고 나온 의상과 액세서리를 완판 시키는 ‘패셔니스타’로 유명세를 떨쳐왔다. ‘밀회’에서도 예외는 아니었다. 세련된 커리어우먼 의상은 물론이고 집에서 입는 평상복 패션으로도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무채색으로 편안해 보이지만 우아한 느낌이 나는 김희애의 평상복 차림이 일목요연하게 정리돼 눈길을 끈다.

첫 번째 사진에서는 맨발에 편안한 옷차림으로 사과를 베어 무는 자유로운 모습이지만 그 속에서도 머리핀 하나로 포인트를 준 모습이 인상적이다. 극 중 혜원의 화려하지 않은 성격을 보여주는 듯한 심플한 디자인에 마치 옷을 안 걸친 것처럼 정말 부드러울 것 같은 소재 선택이 탁월하다.

두 번째 사진에서는 때로는 원피스 스타일로, 때로는 상의와 하의를 따로따로 매치하면서 그 안에서도 패션 감각을 놓치지 않는 점을 설명했다. 약간 쌀쌀한 기운을 느낄 때면 어깨 위에 두툼하고 부드러운 목욕 가운을 걸쳐 패션을 완성한다. 일에 지친 모습으로 목욕 가운을 살짝 걸친 혜원은 왠지 모르게 보호본능을 일으킨다.

혜원과 선재(유아인 분)의 험난한 사랑의 종착역을 보여줄 ‘밀회’ 15, 16회는 오는 12, 13일 오후 9시45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 관련기사 ◀
☞ '밀회' 박혁권, 클래식 수트의 결정체..옷을 보면 강준형이 보인다
☞ '밀회' 김혜은, 어린시절 사진 공개..'서울대 성악학도의 될성부른 떡잎'
☞ '밀회' 김희애, 클래스가 다른 럭셔리 오피스룩 '눈길'
☞ '밀회', 김희애 울린 유아인의 '피아노맨' 그리고 '작은 별'
☞ '밀회' 후속작 '유나의 거리', 김옥빈-이희준 케미 어떨까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2억 괴물
  • 아빠 최고!
  • 이엘 '파격 시스루 패션'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