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자카르타 사고 심경 고백.."엉덩이·가슴 자꾸 접촉.. 벌벌떨려"

  • 등록 2017-08-18 오전 9:11:14

    수정 2017-08-18 오전 9:11:14

태연 자카르타 입국 사고.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그룹 소녀시대 태연이 자카르타 입국 당시 발생한 사고에 대해 심경을 밝혔다.

태연은 해외 프로모션을 앞두고 지난 17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로 출국했다. 사건은 자카르타 공항에서 발생했다. 태연이 입국하자 수많은 팬들이 갑자기 몰렸고 결국 태연은 인파에 엉켜 넘어졌다. 특히 경호원에 업혀 공항을 빠져나가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이에 대해 태연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카르타 공항에서 수많은 인파에 몰려 발이 엉키고 몸도 엉켜서 많이 위험한 상황이 있었다. 실제로 바닥에 넘어진 채로 벌벌 떨고 눈물이 멈추지 않았다”고 전했다.

이어 “현지 경호원분이 위험해 보였는지 절 뒤에서 번쩍 들어 올리셔서 그것 또한 너무 당황스러웠고 놀랐다. 자꾸 뒤에서 옆에서 신체접촉에 긴장했던 상황인지라 질서라는 건 찾아볼 수 없었고 기다려주셨던 분들 중에 똑같이 넘어지고 다치신 분들도 있는 것 같아서 제 마음이 몹시 좋지 않다”고 했다.

또 “고의는 아니었겠지만 신체 일부 엉덩이며 가슴이며 자꾸 접촉하고 부딪히고 서로 잡아당기고. 그 느낌도 참 당황스럽고 제정신을 못차리겠다”고 밝혔다.

끝으로 그는 질서 유지를 당부하며 “그 누구보다 사랑 많고 정 많고 서로 이해할 수 있는 우리팬들이니까 오늘일은 해프닝으로 생각하겠다. 모두 다 상처받지 않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해당 소식을 접한 팬들은 “소속사가 적어도 신변보호는 해줘야 될 거 아니냐. 결국 사건 터졌다”, “자카르카에서도 업혀나가는 사진보고 놀랐다. 나라면 공항 트라우마 생길 듯”, “제발 공항에서 질서 좀 지켜달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다음은 태연의 공식입장 전문

자카르타 공항에서 수많은 인파에 몰려 발이 엉키고 몸도 엉켜서 많이 위험한 상황이 있었습니다 실제로 바닥에 넘어진채로 벌벌떨고 눈물이 멈추지 않았어요.

현지 경호원분이 위험해 보였는지 절 뒤에서 번쩍 들어올리셔서 그것 또한 너무 당황스러웠고 놀랐습니다. 자꾸 뒤에서 옆에서 신체접촉에 긴장했던 상황인지라 질서라는건 찾아볼 수 없었고 기다려주셨던 분들중에 똑같이 넘어지고 다치신 분들도 있는 것 같아서 제 마음이 몹시 좋지 않네요.

그리고 고의는 아니었겠지만 신체일부 엉덩이며 가슴이며 자꾸 접촉하고 부딪히고 서로 잡아당기고.. 그 느낌도 참 당황스럽고 제정신을 못차리겠더라고요. 그래서 오랜만에 도착한 자카르타에서 좋은 모습으로 입국 할 수가 없었습니다.

기다려준 팬들에게 너무 미안하고 제발 우리 다치지않게 질서를 지켜줬으면 좋겠어요 그 누구보다 사랑 많고 정 많고 서로 이해 할 수 있는 우리팬들이니까 오늘일은 해프닝으로 생각할게요. 모두 다 상처받지 않길 바랄게.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 그림 같은 티샷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