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일본 첫 단독 투어 대성공

  • 등록 2017-08-30 오전 8:29:49

    수정 2017-08-30 오전 8:29:49

[이데일리 스타in 이정현 기자] 그룹 아스트로가 일본에서의 첫 제프 투어(ZEPP TOUR)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아스트로는 지난 7월 약 6000여 명의 팬들과 함께한 첫 단독 콘서트 ‘더 퍼스트 아스트로드 투 서울’에 이어 지난 24일 일본 오사카를 시작으로 도쿄까지 총 5회에 걸쳐 ‘더 퍼스트 아스트로드 투 재팬(The 1st ASTROAD to JAPAN)’를 개최했다. 일본 단독 콘서트는 처음이었던 만큼 현지 팬들과 언론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공연에는 약 1만여 명의 팬이 함께했다. 아스트로의 지나온 여정을 담았다는 뜻의 ‘아스트로드’답게 데뷔곡 ’숨바꼭질‘을 시작으로 ’Baby‘, ’고백‘, ’숨가빠‘ 등 히트곡들과 현지 팬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 무대인 ’세상에 하나뿐인 꽃(世界に一つだけの花)‘까지 다채로운 구성으로 팬들에게 기쁨과 감동을 선사했다.

아스트로는 이번 투어에서 ’아스트로드 투 서울‘에 이어 매 공연마다 멤버들이 즉석에서 가이드를 선정하여 콘서트를 진행해 ’아스트로드‘ 만의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 일본 팬들에게 ‘아스트로의 한국어 강좌’를 준비해 ‘사랑옵다, 다소니, 가온누리’와 같은 예쁜 한국어를 알려주는 뜻깊은 시간도 가졌다. 뿐만 아니라 콘서트 내내 능숙한 일본어 진행으로 무대를 이끌었던 아스트로 역시 팬들에게 일본어를 배우며 팬들과 소통하고자 노력했다.

멤버 차은우와 산하는 “콘서트에 이렇게 많이 와주실 거라 생각도 못 했는데 너무 감사하다. 앞으로 더 발전하고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내비쳤다.

문빈과 라키는 “아로하의 응원 덕분에 재미있고 행복했고 우리의 노래를 함께해 주시는 모습이 더 특별한 의미로 다가왔다. 사는 곳도 언어도 다르지만, 서로의 마음은 같다고 생각한다. 영원히 함께하자”고 말했다.

진진과 엠제이는 “많은 것을 배웠고 좋은 추억을 만든 것 같다. 빠른 시일 내에 일본에 다시 올 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시고 앞으로도 함께 했으면 좋겠다. 여러분은 우리의 선물이다”라며 감격스러운 소감을 남겼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