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꾼도시여자들’ 한선화, 찰떡 캐릭터 탄생시킬 수 있었던 이유

  • 등록 2021-11-15 오전 9:11:22

    수정 2021-11-15 오전 9:11:22

‘술꾼도시여자들’(사진=키이스트)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술꾼도시여자들’ 한선화의 열정이 가득 담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극본 위소영, 연출 김정식)에서 지칠 줄 모르는 오버 텐션과 하이톤을 자랑하는 요가 강사 한지연 역을 맡은 한선화가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선보이며 열연을 펼치고 있다. 특히 정신이 혼미할 만큼 아찔한 애교와 무한 긍정의 모습을 연기하며 극의 재미를 증폭시키고 있다.

15일 오전 한선화의 찰떡같은 캐릭터 소화력의 비결을 엿볼 수 있는 ‘술꾼도시여자들’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사진 속 한선화는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는 모습이다. 촬영 중 틈이 날 때마다 대본을 확인하며 집중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더욱이 책 끝이 헤질 만큼 메모와 포스트잇이 가득한 대본이 담긴 컷은 ‘술꾼도시여자들’을 향한 한선화의 열정을 엿볼 수 있다.

또 다른 사진들에서는 한선화가 촬영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스태프들과 화기애애하게 대화를 나누고, 대본을 확인하다가도 촬영에 들어가면 연기에 집중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한지연 캐릭터와 혼연일체가 됐다는 전언이다.

이처럼 한선화는 현장 속 분위기를 담은 단 몇 장의 비하인드 컷에서도 생동감 있는 캐릭터 표현으로 한번 보면 절대 잊히지 않는 명장면을 탄생시킬 수 있었던 이유를 담아냈다. 이는 연기에 대한 뜨거운 열정과 그간 조연부터 차근차근 쌓아온 연기력이 더해졌기 때문일 터. ‘술’이라는 소재의 자유로운 활용과 개성 강한 캐릭터들의 향연, 각양각색 케미스트리가 펼쳐지는 ‘술꾼도시여자들’과 한선화의 맹활약이 만나 남은 회차에도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은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티빙을 통해 단독 공개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몸짱이 될거야"
  • 내가 구해줄게
  • 한국 3대 도둑
  • 미모가 더 빛나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