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솔라 "보름달 보며 '장수돌 되게 해주세요' 소원빌고파" [한복인터뷰]

  • 등록 2020-10-01 오전 8:00:00

    수정 2020-10-01 오전 7:59:25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오래오래 루나솔라로 함께 하게 해주세요.”

신인 걸그룹 루나솔라가 2020년 추석을 맞아 한복을 입고 이데일리 독자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다.(사진=방인권 기자)
그룹 루나솔라가 추석 보름달을 보며 ‘장수돌이 되게 해달라’는 소원을 빌고 싶다고 밝혔다.

루나솔라 태령은 이데일리와 인터뷰에서 “예전엔 보름달을 보며 ‘얼른 데뷔하게 해주세요’라는 소원을 빌었던 적이 있다”며 “지금은 소원대로 데뷔했고, 원하는 무대에 원없이 오르고 있는 만큼 이번 추석 보름달을 보며 ‘오래오래 루나솔라 행복하자’는 소원을 빌고 싶다”고 말했다.

지안은 “보름달을 보며 ‘루나솔라 유명해지게 해주세요’라는 소원을 빌고 싶다”며 “유명해지고 돈을 많이 벌게 되면 화장실 3개와 높은 층에 사무실과 연습실이 있는 건물을 사드릴 것”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유우리도 “멤버들과 건강하고 오래오래 함께했으면 좋겠다”며 “장수돌이 됐으면 한다”고 바람을 내비쳤다. 이서는 “명절 때마다 텔레비전에 자주 나오는, 인기 있는 가수가 되고 싶다”고 남다른 포부를 밝혔다.

끝으로 태령은 “루나솔라가 열심히 활동해서 올해는 물론이고 2021년에도 기대되는 신인으로 주목받았으면 한다”며 “신인 중에서 루나솔라가 가장 기대된다는 말을 들으면 무척 행복할 것 같다”고 말했다.

루나솔라는 이서·태령·지안·유우리로 구성된 4인조 그룹이다. 9월 2일 첫 싱글앨범 ‘솔라: 플레어’를 발매하고 데뷔했다. 데뷔곡 ‘노는 게 제일 좋아’(OH YA YA YA)는 뭄바톤과 라틴이 섞여 신나는 비트 위에 중독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자유분방한 형식이 인상적인 노래다. 후렴구가 고정된 여느 곡과는 달리, 후렴의 위치가 계속 바뀌면서 점점 더 곡의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단 번에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 우승의 짜릿함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