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러 권 "제시카, 진실은 알려질 것" 응원…결혼설 반박

  • 등록 2014-10-01 오전 9:59:00

    수정 2014-10-01 오전 10:52:16

타일러 권(왼쪽)과 제시카.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제시카, 꿋꿋하게 버텨. 우리에게 어떤 일이 있었는지 진실은 알려질 거야.”

제시카의 소녀시대 탈퇴가 공식화된 상황에서 제시카의 남자 친구로 알려진 재미교포 사업가 타일러 권이 이 같은 글을 1일 중국판 트위터인 웨이보에 올려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제시카가 전날인 9월30일 정당치 않은 이유로 소속사와 소녀시대 다른 멤버 8명에게 ‘더 이상 소녀시대 멤버가 아니다’라는 통보를 받았다고 웨이보를 통해 주장한 내용과 같은 맥락이기 때문이다.

타일러 권은 1일 중국판 트위터인 웨이보에 이 같은 글을 남기며 “우리가 너의 뒤를 지킬게”라고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타일러 권은 또 제시카와 내년 5월 결혼할 것이라는 ‘설’에도 반박했다. 타일러 권은 “나는 당분간 결혼 계획이 없다. 올해도, 내년에도”라며 “충분히 명백하지 않다면 계속 (해명을) 하겠다”고 적었다.

타일러 권은 제시카의 글에 대해 “제시카가 올 봄 개인적인 사정을 이유로 한 장의 앨범활동을 끝으로 팀 활동을 중단하겠다고 통보했다”는 SM엔터테인먼트의 입장 발표가 있은 뒤 결혼설에 휩싸였다.

타일러 권은 미국 뉴욕에 본사를 둔 투자회사 코리델 캐피털 파트너스 연예사업부 CEO로 재직 중이다. 제시카는 타일러 권의 도움 속에 8월 ‘블랑’이란 패션브랜드를 론칭했다. 제시카는 이 브랜드를 통해 자신이 디자인한 선글라스를 선보인 바 있고, 중국 스포츠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통해 의복, 운동화를 출시하기도 했다.

▶ 관련기사 ◀
☞ 제시카 "사업 중단과 소시 탈퇴, 양자 택일 요구 받았다"(입장 전문)
☞ 제시카, 급기야 내년 5월 결혼설까지..입장 내놓나?
☞ '삼시세끼' 나영석 PD, "이번 프로의 핵심은 밥 한 끼의 가치"
☞ 문지애, 또한번 KBS 나들이..하정우 영화 책으로 소개
☞ JYJ, 정규 2집 발매기념 사인회 성료.."특별한 추억 쌓았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2억 괴물
  • 아빠 최고!
  • 이엘 '파격 시스루 패션'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