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준, 日 오사카 팬미팅 성료 '높아진 인기 실감'

  • 등록 2015-09-02 오전 8:45:17

    수정 2015-09-02 오전 8:52:36

성준
[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배우 성준이 지난 8월 30일 일본 오사카에서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성준은 지난 30일 일본 오사카에서 팬미팅 ‘SUNG JUN ? Summer Party’를 개최했다.

성준은 오사카를 처음 방문했다. 성준은 오사카 팬미팅이 티켓을 오픈하자마자 전석 매진, 1회 공연 추가로 높아진 인기를 실감했다.

성준은 일본어로 첫 인사를 건네며 관객들의 큰 박수를 받았다. 이어 데뷔 후 지금까지의 활동 모습들을 돌아보는 토크는 물론, 직접 객석으로 내려가 질의응답 시간을 갖는 등 팬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호흡하기 위한 코너들이 이어졌다.

또 팬들이 실제로 경험한 한 여름날의 소중한 추억을 성준과 함께 직접 재연해보는가 하면, ‘썸머파티’라는 타이틀에 어울리는 시원한 화채와 칵테일을 손수 만들어 팬들에게 대접하는 등 성준은 다양한 프로그램과 정성스레 준비한 선물들로 팬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했다.

마지막으로 오직 이 무대를 위해 열심히 연습한 일본곡으로 엔딩을 장식한 성준은 공연장을 찾은 팬 한명 한명과 눈을 맞추고 악수를 하며 헤어짐의 아쉬움을 달랬다.

성준은 “오사카에 처음 오게 됐는데 생각지도 못한 뜨거운 성원 보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평소에 많이 표현하지 못해 죄송하지만 늘 감사한 마음 잊지 않고 있으며, 나 또한 이 자리에서 계속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최근 SBS 월화드라마 ‘상류사회’ 종영 후 휴식을 취하고 있는 성준은 조만간 차기작을 확정짓고 계속해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 관련기사 ◀
☞ '택시' 오세득 셰프 "최현석 지고 내가 떠오를 것"
☞ '그것이…' 전·현직 MC가 꼽은 '가장 기억에 남는 사건'은
☞ 이은결 "여자친구와 13년간 연애…이해심 중요해"
☞ '신서유기' 나영석, 이번엔 '케이블→인터넷' 3연타 노린다
☞ '빠데이' 앞둔 이승환, 자비로 수억대 공연 장비 구입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