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마당' 김현욱 "도경완♥장윤정 내 덕에 결혼…전현무 보며 대리만족" [종합]

  • 등록 2020-01-07 오전 9:21:35

    수정 2020-01-07 오전 9:21:35

(사진=‘아침마당’ 방송화면)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현욱이 ‘아침마당’에 출연해 도경완♥장윤정 부부를 언급했다.

7일 오전 방송된 KBS1 ‘아침마당’ 코너 화요초대석에는 김현욱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8년 만에 친정으로 돌아왔다고 운을 뗀 김현욱은 “‘아침마당’ 토요일 코너 ‘가족이 부른다’를 여기서 매주 토요일마다 했었다. 꽤 오래 했다. 3~4년 정도 했던 것 같다. 그만두며 물려줬던 사람이 도경완 아나운서다. 그 때 제 걸 물려받고 여기서 장윤정씨를 만나 결혼했다”고 뒷이야기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김재원 아나운서가 이에 “마치 그 두 사람의 결혼이 자기 덕인 것처럼 이야기한다”고 농담을 던지자 김현욱은 “그런 건 아니지만 ‘내가 키웠어’랑 비슷한 것”이라며 “제 덕에 결혼했다고 생각하는데 도경완 아나운서가 요즘엔 연락이 없더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후배 방송인 전현무에게 라이벌 의식을 느낀다는 소문에 대해서도 해명했다.

김현욱은 ‘후배 전현무에게 묘한 라이벌 의식이 있냐’는 질문에 “조심스러운 이야기다. 전현무 씨만의 매력이 있기 때문에 그 자리에 있는 것”이라고 답변했다. 이어 “전현무 씨게에 없는 저만의 매력도 있다. 전현무가 하지 않는 다른 프로들에서 제가 가진 매력을 가미시키려고 한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전현무 씨를 보면서 대리만족을 한다. 활개를 치고 있는 모습이 보기가 좋다”며 “라이벌이라고는 전혀 생각하지 않는다”고도 전했다.

캐나다 국적의 아내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김현욱은 “제 아내의 국적이 캐나다인이다. 교포라 그 쪽 마인드가 배어 있다. 육아를 하다가 저녁 8시가 되면 육아를 놓는다. 그러면 저와 아이를 도와주시는 분이 그 때부터 아이들을 케어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처음에는 혼란을 겪었는데 결론적으로 아내의 말이 맞더라. 피곤할 때 도와줘야 서로에게도 좋다. 아이들 엄마의 생각은 ‘부모가 행복해야 아이가 행복하다’는 거다. 저는 그 얘기가 맞다고 생각한다”고 소신을 밝혔다.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도 공개했다. 그는 “아내가 캐나다 밴쿠버에서 회사를 다니고 있었다. 중간에 저희를 아시는 분이 소개해줬다. 3개월 간 SNS를 통해 알다가 그 해 휴가를 내 한국에 와서 처음 만났다. 얼굴을 봤더니 사진과 똑같더라. 2년 정도 장거리 연애를 하고 결혼에 골인했다”고 털어놨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그림 같은 티샷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