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이종석-한효주, 첫 키스 비하인드 컷 공개 '완벽 호흡'

  • 등록 2016-07-25 오전 8:06:12

    수정 2016-07-25 오전 8:06:12

‘W’ 이종석-한효주. 사진=초록뱀미디어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W’ 이종석-한효주의 첫 키스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W(더블유)’ 측은 25일 짜릿했던 ‘철연주’ 강철(이종석 분)-오연주(한효주 분)의 첫 키스 비하인드 컷을 대량 방출했다.

지난 21일 2회에서 공개된 이 장면은 강철이 살고 있는 ‘웹툰 W’의 세상에 두 번째로 빨려 들어간 오연주가 웹툰의 엔딩을 만들기 위해 파격적인 행동을 하는 상황에서 벌어졌다. 강철과 함께 의류샵에 방문한 오연주는 탈의실에 들어가 옷을 갈아입던 도중 강철의 세상에서 어떻게 빠져나가야 할지 고민을 했고, 그에 대한 깨달음을 얻은 뒤 당당하게 전진해 강철의 뺨을 세차게 때린 것.

그러나 상황은 바뀌지 않았다. 이에 오연주는 다시 한 번 파격적인 행동을 하게 됐고, 이때 오연주의 머릿속에서 나온 행동이 바로 기습 키스였다. 오연주는 강철에게로 달리듯이 다가가 입술을 맞췄고, 주변의 반응을 살핀 뒤 ‘계속’이라는 글자를 보고 탈의실로 도주했다. 그리고 오연주는 강철에게 ‘이 구역의 미친X’으로 찍혔고, 오히려 강철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인생의 키’가 됐다.

이에 대해 ‘W’ 제작사 측은 “이종석-한효주의 ‘선 따귀, 후 키스’ 장면은 2회의 중요 명장면으로 꼽힐 정도로 코믹하고 예쁘게 탄생됐다. 극 중 강철의 마음까지 흔들 정도로 놀라웠던 ‘철연주’의 키스 신 비하인드 컷을 통해 많은 시청자 분들이 월요병을 극복하셨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철연주’의 특별한 호흡에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 이번 주 수, 목요일에도 꼭 잊지 말고 본방사수를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한편, ‘W’는 현실세계의 초짜 여의사 오연주가 우연히 인기 절정 ‘웹툰W’에 빨려 들어가 주인공 강철을 만나면서 이로 인해 스펙터클한 사건들이 연쇄적으로 일어나며 색다른 긴장감을 선사할 로맨틱 서스펜스 멜로 드라마로, 매주 수-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 관련기사 ◀
☞ '지산 밸리록' 트로이 시반 "역대급 공연.. 인생 최고의 순간"
☞ '지산 밸리록' 딘 "록페 첫 공연, 멋진 무대 만들 것"
☞ 김민재♥최유라, 10월 결혼 발표 "결혼식은 안 합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2억 괴물
  • 아빠 최고!
  • 이엘 '파격 시스루 패션'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