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4' 나하은, 6살 댄스 신동 "재능이 아니라 기적"

  • 등록 2014-11-24 오전 9:28:23

    수정 2014-11-24 오전 9:28:23

‘K팝스타4’ 나하은. ‘K팝스타4’에 출연한 6세 댄스 신동 나하은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 시즌4’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K팝스타4’에 출연한 6세 댄스 신동 나하은이 본선 1라운드를 통과했다.

23일 오후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 시즌4’에는 나하은이 본선 1라운드 무대에 오른 모습이 그려졌다.

나하은은 무대에 오른 게 전 “춤추는 게 제일 좋다. 춤을 출 때 신나는 기분이 든다”며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추는 가수가 되고 싶다”고 밝혔다.

나하은은 영화 ‘겨울왕국’ ost 중 ‘같이 눈사람 만들래’를 선곡해 발랄한 율동과 표정으로 귀여운 매력을 뽐냈다. 그는 또 음악이 바뀌자 진지한 표정으로 본격적으로 댄스 실력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K팝스타4’ 나하은. ‘K팝스타4’에 출연한 6세 댄스 신동 나하은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 시즌4’
심사위원 양현석은 “이건 말이 안 될 정도의 수준이다. 대충 따라 하는 게 아니다. 노래할 때 표정이나 노래도 말이 안 된다. 저 느낌을 알고 출 수 없다”며 “기적을 보는 것 같다. 재능이 아니라 기적이다. 여섯 살이라는 나이를 감안했을 때 내가 평가할 수준이 아닌 것 같다. 내가 감히 점수를 못 줄 것 같다”고 감탄했다.

박진영은 “보통 아무리 춤을 잘 춰도 어린 아이들이 춤을 추면 박자에 딱딱 맞게 춘다. 근데 나하은은 뒷박을 맞춘다. 어른들도 뒷박을 안 타는데 나하은은 박자를 흘려보내고 박자 뒤에서 (춤을 춘다)”며 “좋은 뜻으로 정말 ‘나중에 커서 뭐가 되려고 이러니’ 라는 말이 저절로 나온다. 정말 훌륭한 가수가 되겠다. 노래의 반이 연기력이라고 말했듯이 저 친구의 연기력은 1라운드는 통과해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K팝스타4’는 차세대 K팝 스타를 발굴하는 서바이벌 오디션으로 지난 2011월 12일 방송된 ‘K팝스타’의 네 번째 시즌이다. 우승자에게는 3억 원의 상금과 준중형 자동차가 부상으로 주어진다.

▶ 관련포토갤러리 ◀ ☞ 클라라, 패션 화보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K팝스타4' 이진아, '시간아 천천히' 극찬 "황홀경 느꼈다"
☞ [포토] 클라라, 맨발에도 '독보적 섹시미'
☞ 클라라, 겨울 화보.. 완벽 하의 실종 '청순+섹시'
☞ [포토] 소녀시대 윤아, 요염한 포즈 '고혹미 발산'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꼼짝 마
  • 우승의 짜릿함
  • 돌발 상황
  • 2억 괴물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