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세이브 미' 뮤비 2억뷰 돌파

  • 등록 2018-03-17 오후 12:05:58

    수정 2018-03-17 오후 12:05:58

방탄소년단(BTS)사진=이데일리DB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의 ‘세이브 미(Save Me)’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2억뷰를 돌파했다.

2016년 5월 공개된 방탄소년단의 스페셜 앨범 ‘화양연화 영 포에버(Young Forever)’의 수록곡 ‘Save ME’ 뮤직비디오는 17일 오전 8시 46분경 유튜브 조회수 2억건을 기록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의 ‘Save Me’는 ‘쩔어’, ‘불타오르네(FIRE)’, ‘피 땀 눈물’, ‘DNA’, ‘낫 투데이(Not Today)’에 이어 6번째로 2억뷰를 달성했다.

‘Save ME’ 뮤직비디오는 방탄소년단의 퍼포먼스가 잘 드러나도록 원테이크 기법으로 촬영됐다. 특히 낮게 깔린 구름을 배경으로 바람을 맞으며 노래하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은 서정적이면서도 애잔한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시킨다.

그룹 방탄소년단 ‘세이브 미(Save Me)’ 뮤직비디오
방탄소년단은 한국 그룹 최초로 ‘DNA’와 ‘불타오르네(FIRE)’ 등 총 2편의 뮤직비디오가 3억뷰를 달성했다. 또, ‘쩔어’, ‘피 땀 눈물’, ‘낫 투데이(Not Today)’, ‘Save ME’ 등 총 4편의 2억뷰 뮤직비디오와 ‘상남자’, ‘봄날’, ‘Danger’, ‘I NEED U’, ‘호르몬 전쟁’, ‘MIC Drop’ 리믹스 등 총 6편의 1억뷰 돌파 뮤직비디오를 보유하며 전 세계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2억 괴물
  • 아빠 최고!
  • 이엘 '파격 시스루 패션'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