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혼' 측 "이재욱·고윤정, 황민현 구하기 위해 나선다"

  • 등록 2022-12-31 오후 4:47:09

    수정 2022-12-31 오후 4:47:09

‘환혼’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tvN ‘환혼: 빛과 그림자’ 이재욱과 고윤정 그리고 신승호가 진요원에서 삼자대면한다.

tvN 토일드라마 ‘환혼: 빛과 그림자’(연출 박준화 극본 홍정은 홍미란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TS나린시네마)(이하. ‘환혼’) 측은 31일 진부연(고윤정 분)을 사이에 둔 장욱(이재욱 분)과 세자 고원(신승호 분)의 팽팽한 신경전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6회에서는 진부연(고윤정 분)에게 매일 깊어지는 운명적 사랑을 느끼는 장욱(이재욱 분)의 모습이 그려지는 한편 거북이로 인연을 맺은 진부연과 세자 고원(신승호 분)이 서로의 답답한 마음을 털어놓는 관계로 발전했다. 특히 진부연은 “한 집에서 독수공방은 끝난 관계”라는 세자 고원에게 “나는 지금 들어앉아 있는 방이 내 것 같지 않아 불안하오. 확실한 내 방을 찾겠소”라며 장욱을 사로잡기 위한 방안을 강구하겠다고 다짐했고 세자 고원은 진부연의 속을 썩이는 서방을 궁금해하고 있어 이들의 삼자대면이 언제 이뤄질지 궁금증이 모인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에는 장욱, 진부연, 세자 고원의 삼자대면이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진요원에서 뜻밖의 조우가 이뤄지자 세 사람 모두 깜짝 놀란 상황. 특히 세자 고원을 향해 바짝 날이 선 장욱의 눈빛이 흥미진진하다. 흡사 눈으로 접근 금지 경고장을 날리는 듯 진부연과 세자 고원의 남다른 친밀감에 불편한 기색이 역력하다.

반면 세자 고원은 예상하지 못한 진부연 서방의 반전 정체에 당혹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다. 나아가 이 같은 두 남자의 팽팽한 기싸움 속에서도 천진난만한 진부연의 모습이 흥미를 높이고 있다.

tvN ‘환혼’ 제작진은 “극 중 장욱과 진부연이 위기의 귀공자 서율(황민현 분)을 구하기 위해 진요원을 찾는다”면서 “특히 이를 위해서는 화조의 기운이 절대적으로 필요한 상황으로 두 사람이 세자 고원과 힘을 합쳐 무사히 서율을 살릴 수 있을지 본 방송으로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tvN 토일드라마 ‘환혼: 빛과 그림자’는 역사에도 지도에도 존재하지 않은 대호국을 배경으로, 영혼을 바꾸는 ‘환혼술’로 인해 운명이 비틀린 주인공들이 이를 극복하고 성장해가는 판타지 로맨스. 31일 오후 9시 10분에 7회가 방송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2억 괴물
  • 아빠 최고!
  • 이엘 '파격 시스루 패션'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