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 프랑스에서 찍은 `지하철 직찍` 공개.."청순돋네"

  • 등록 2015-02-28 오후 3:13:43

    수정 2015-02-28 오후 3:13:43

[이데일리 e뉴스 우원애 기자] 가수 지나가 유럽 지하철역에서 포착된 직찍이 공개됐다.

28일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SNS를 통해서 ‘로맨스의 일주일 2’의 첫방송을 기념해 프랑스 파리의 한 전철역에서 찍힌 지나의 ‘지하철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 사진은 지난 27일 밤에 첫 선을 보인 MBC 에브리원 프로그램 ‘로맨스의 일주일2’의 현지 촬영 중 찍힌 것으로 요조숙녀 지나의 러블리한 매력이 그대로 드러난다.

사진 속 지나는 지하철 승강장 한 켠에서 자연스러운 미소를 띤 채 고혹적인 포즈로 서 있다. ‘로맨스의 일주일2’로 유럽의 훈남과의 데이트 스토리를 공개, 사랑스러운 여성미를 드러낸 지나는 활기 넘치는 유럽의 승강장을 배경으로 청순하고 귀여운 매력을 어필해 눈길을 끈다.

프랑스 파리에서 일주일간 로맨스를 즐기게 된 두 여자의 리얼 데이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로맨스의 일주일2’는 지난 27일 밤 첫 방송 직후부터 시청자들의 연애세포를 자극하며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1화에서 지나는 ‘20대의 마지막 연애를 꿈꾼다’는 각오를 밝히며 학생 겸 모델인 금발의 훈남 ‘막심’과 첫 만남을 갖고 두근거리는 첫 데이트를 시작했다.

지나는 유창한 영어로 자연스럽게 진솔한 대화를 이어가며 막심과의 첫 만남에 집중했다. 특히 지나는 유럽의 밤거리를 걸으며 부끄러운 듯 막심의 팔짱을 시도, 설렘 가득한 귀여운 스킨십으로 시청자들을 ‘엄마 미소’ 짓게 만들었다. 특유의 톡톡 튀는 상큼한 매력을 더해 프로그램의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해 낸 지나는 단숨에 알콩달콩한 프로그램 특유의 분위기를 십분 살리며 다음 에피소드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한편 가수 지나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로맨스의 일주일2’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 MBC 에브리원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 관련포토갤러리 ◀ ☞ 란제리·수영복 패션쇼 사진 더보기
☞ 아찔한 에어쇼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놀이공원서 기구타던 12세男 추락해 사망..`충격`
☞ 붉은 화염에 휩싸인 `호주 국제 에어쇼` 현장.. 대체 무슨일?
☞ `슈퍼맨` 대한-민국-만세, 생기발랄 `태권둥이` 변신.."이얍! 태권!"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그림 같은 티샷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